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동상이몽2' 라이머, 스윗남 변신…"♥안현모에 미안하고 싶지 않아"

‘동상이몽2-홈커밍 특집’에 출연한 안현모♥라이머 부부가 화제입니다.

최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은 ‘신년 맞이 홈커밍 특집’으로 꾸며져 안현모♥라이머 부부가 오랜만에 등장했습니다.

과거 안현모의 애교에도 무뚝뚝했던 라이머는 이날 아내를 향해 애교를 부려 MC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라이머는 “언젠가 아내가 ‘왜 집에서도 무게를 잡고 있냐’고 하더라. 맞는 소리니까, 오히려 아내한테 미움받으니까. 최대한 나의 행복, 기쁨, 사랑을 항상 느낄 수 있게 해줘야겠다 싶었다”라고 180도 달라진 모습을 보였습니다.

라이머의 거침없는 ‘인간 불도저’ 면모도 여전했습니다. 한밤중 낚시 채널을 보던 라이머는 “주꾸미 짬뽕 어떻냐”고 제안했고, 안현모는 다음날 있을 촬영 때문에 먹지 않겠다고 했지만 개의치 않고 음식 준비를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라이머는 짬뽕뿐 아니라 안현모가 좋아하는 포케 샐러드도 함께 준비하며 스윗한 반전 매력을 드러냈습니다. 이를 뒤늦게 알게 된 안현모는 라이머가 세심하게 만들어준 요리에 감동한 듯 환하게 웃으며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후 인터뷰에서 라이머는 “난 이 사람이 너무 좋고 같이 있는 것만으로 이미 행복했다. 그래서 혼자 살 때 하던 행동을 했던 것”이라며 말을 꺼냈습니다. 이어 “근데 이제는 함께하는 패턴을 만들어야겠다 생각했다. 이러다 아내와 같이 못 살 수도 있겠다 생각을 하니 내가 바꿔야겠다 싶더라. 내가 이 정도도 못하면서 같이 있자고 하기는 미안하지 않을까”라며 반성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러나 안현모는 “사실과 다르다”라면서 “100번을 얘기해도 못 알아듣는데 101번을 얘기하니까 알아듣더라”라며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그를 설득한 자신을 칭찬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디지털뉴스부]

▶ 네이버에서 'MBN뉴스'를 구독하세요!
▶ 김주하 앵커 'MBN 종합뉴스' 저녁 7시 20분 진행
▶ MBN 무료 고화질 온에어 서비스 GO!





< Copyright ⓒ MBN(www.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