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효연 "침 흘리는 여배우 본 적 없어, 오늘까지만 참겠다" 저격글 반박 [전문]

소녀시대 효연이 '버닝썬' 사태 최초 제보자 김상교 씨의 저격글에 직접 반박했다.



14일 효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만히 있으니까 가마니로 보이나 본데 난 열심히 내 일했다. 여러 사람들이랑 인사도 하고 공연 축하해주러 온 친구, 스탭들과 술 한잔 하고 기분 좋게 삼겹살로 해장하고 집에 들어왔다"고 밝혔다.

그는 "클럽 안에 서로 꼬시려고 침 질질 흘리는 남자들과 여자들은 본 적 있는 것 같다. 근데 침 질질 흘리는 여배우, 남배우, 고양이, 강아지는 본 적도 들은 적도 없다"고 설명했다.

이어 "방구석 여포들, 오늘까지만 참겠다. 이번엔 아주 심하게 혼낼거다. 이 글은 내일 지우겠다. 쫄아서 지운게 아니다. 말 안하면 호구되지 않냐"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효연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역시 "효연은 당시 DJ 공연 섭외를 받고 공연을 했을 뿐, 다른 내용과는 전혀 무관하다. 억측과 오해를 삼가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김상교 씨는 같은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버닝썬 클럽에서 디제잉을 하는 효연의 사진과 함께 "당신은 다 봤을 것 아니냐"며 저격했다.

다음은 효연의 인스타그램 글 전문

자자~ 여러분 다들 진정하시고~~!

가만히 있으니까 가마니로 보이나 본데 난 열심히 내 일했어요. 여러 사람들이랑 인사도 하고 공연 축하해주러 온 친구, 스탭들과 술 한잔하고 기분 좋게 삼겹살로 해장까지 하고~~ 집 들어왔습니다!

클럽 안에 서로 꼬실라고 침 질질 흘리는 남자들과 여자들은 본 적 있는 것 같아요. 근데 침 질질 흘리는 여배우, 남배우, 고양이, 강아지는 본 적도 들은 적도 없어요~

그리고 방구석 여포들 오늘까지만 참을 거에요. 이번엔 아주 심하게 혼낼 겁니당. 아 또! 이 글은 내일 지울겁니다. 쫄아서 지운 거 아니에요~

말 안 하면 호구 되잖아요. 그럼!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불로장생 만수무강 하세요~~

iMBC 차혜린 | 사진 iMBC

▶ 숨만 쉬어도 살 빠진다! 갈비뼈 호흡법 다이어트
▶ 연예계 HOT한 인물 + 발빠른 인터뷰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