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버닝썬 사건 정리...
비공개 조회수 15,649 작성일2019.01.31
버닝썬 사건 정리

안녕하세요. 공부하느라 그리고 이런 저런 사건들이 터지면서 팬으로써 감당하기 힘들어 빅뱅 군대감과 동시에 탈덕하고 공부하면서 고3 보내고 있는 학생입니다. 솔직히 승리만큼은 이런 일 터질줄 몰랐는데, 이런 일이 터져서 너무 화나고 배신감느껴지고 경찰도 믿을 수 없는 너무나도 불공정한 나라에서 살고 있다는게 부끄럽고 도저히 공부가 손에 안 잡히네요.. 이 사건에 대해 서치하면서 자세히 알고 싶은데 시간이 많이 없어서 지식인에 처음으로 글 쓰게 됐습니다 클럽 버닝썬 사건 처음부터 끝까지 간단하고 쉽게 정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어느정도는 파악을 했는데 아직 잘 모르겠는 부분도 있어서요. 그리고 승리와 경찰측은 지금 어떻게 대처? 하고있는지도 알려주세요 !

이번 기회에, 연예인 경찰이라는 지위 이용해서 추악한 범죄 저지르는 인간들 싹 다 제대로 처벌받았으면 좋겠네요.
대한민국 고위 간부들, 부자들, 대기업 임원들부터 중소기업 회장 사장, 그리고 특히나 경찰이나 법조인들 정치인들 제발 비리들 만천하에 밝혀지고 싹 다 쳐내졌으면 좋겠어요.
이렇게 밤낮 가리지않고 정신적 스트레스 받아가며 힘들게 공부해서 대학간다고 해도 영화나 드라마 그리고 뉴스기사에서 보는 비리 사건들 보면 힘빠지고 내가 이렇게 공부해서 얻은게 뭔가 박탈감들고 너무 허할 것 같아요. 난 이렇게 노력하고 친구들이랑도 경쟁해야하는데 그런 사람들은 부 하나로 지위 하나로 내가 가고싶은 자리 내가 얻고싶은 것 쉽게 얻는다는게 비참하고 쓸쓸하네요 정말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기세연
우주신 eXpert
OTT 3위, V LIVE 1위, 올림픽 68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띄어쓰기 좀 해주세요.

버닝썬 글이라 읽으려고 했는데 너무 눈 아파요.
그냥 여기서 보세요.

2019.02.05.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이 답변의 추가 Q&A
질문자와 답변자가 추가로 묻고 답하며 지식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