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맛남의 광장' 이지아, 털털한 입담→요리 실력까지...매력부자였네[SS리뷰]



[스포츠서울 이게은기자] 배우 이지아가 털털한 입담에 요리 실력, 예능감까지 팔색조 매력을 선보였다.

14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에서는 백종원, 양세형, 김희철, 유병재, 김동준과 게스트 이지아가 시금치 소비 촉진을 위해 포항으로 향한 모습이 그려졌다.

제주도 편에 이어 포항 편에도 출격한 이지아는 멤버들에게 "또 왔슈"라고 인사했다. 양세형은 "저는 '펜트하우스' 두 편 빼고 다 봤다. 왜 희철이 형이 '심수련'을 외쳤는지 알겠더라. 심수련에게 무언가 있는 것 같다. 오랜만에 TV 보는 즐거움을 가졌다"며 '펜트하우스' 찐팬이 됐음을 밝혔다. 촬영 날은 '펜트하우스' 마지막 방송 전날로, 이지아는 "결말 말씀드릴까요?"라며 농담하기도 했다.

이어 모두는 맛남연구소에 도착했고 백종원은 점심 식사를 위해 팟 시금치 무쌉, 홍합 시금치 된장국, 시금치 양념장, 시금치 무침을 먹자고 선언했다. 멤버들 각자 임무를 수행하기 시작했는데 특히 김희철은 능숙한 칼질로 파 썰기 스킬을 선보여 박수를 이끌었다. 이지아도 재료 준비로 일손을 거들었다.

김희철은 요리에 집중한 이지아를 보더니 "좀 감동이다. 머리랑 화장 누나가 직접 한 거야?"라면서 스태프 없이 온 이지아를 칭찬했다. 백종원은 "놀러 온 거라니까"라고 거들었고 이지아는 "화장 별로 안 했다. 그런데 처음 봤을 때랑 멤버들이 좀 달라졌다. 그땐 챙겨주는 느낌이었는데 갑자기 팀원이 된 기분이다"라고 말했다. 백종원은 "우리 친해지면 신경 안 써. 몰랐구나. 알아서 분량 만들어야 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멤버들은 시금치를 주제로 요리 대결을 펼쳤다. 이지아는 김동준과 팀을 이뤄 시금치 카나페에, 양세형과 유병재는 시금치 밥에 도전했다.요리를 시작한 이지아는 김동준에게 소스에 다진 마늘을 넣자고 했다. 김동준은 "다진 마늘을 같이 갈아요? 마지막에 섞으면 되지 않나?"라며 놀라워했다. 유병재는 "그냥 누나가 시키는 대로 하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지아는 "이 자식 박아"라고 반응, '펜트하우스' 심수련을 떠올리게 해 폭소를 안겼다.

이지아는 요리 중, 양세형의 연기 요구도 센스 있게 소화했다. "'그나저나 이쪽(백종원) 팀은 잘하고 있나?'라고 한 번만 해주세요"라는 제안에 바로 해당 대사로 연기를 펼쳤다. 짓궂은 양세형은 "콩트 형식으로 해달라"며 다시금 요청했고, 이지아는 과한 표정연기를 선보여 밝은 분위기를 이끌었다.

이윽고 심사위원 백종원, 김희철이 등장했고 맛을 살피는 긴장되는 순간이 이어졌다. 백종원은 카나페에 대해 "식감이 예술이다. 견과류도 넣었는데 이것도 참 좋다"라고 호평했다. 반면 시금치 밥에 대해선 "별로 얘기하고 싶지 않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결과는 이지아 팀의 승리였다.

이날 이지아는 예능감은 물론 능숙한 음식 솜씨에 폭풍 먹방까지 펼쳐 보는 재미도 더했다. 워낙 예능에서 보기 힘든 배우였고 그 누구보다 신비주의에 쌓였던 만큼, 제주도 편에 이어 이번 포항 편에서 그의 활약은 그 누구보다 돋보였다. 또 한번 인간 이지아로 빛난 시간이었다.

eun5468@sportsseoul.com

사진ㅣSBS 방송화면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