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연, ‘버닝썬’ 김상교 주장에 반박
김상교, ‘가세연’ 출연… “승리랑 친분 있어”

소녀시대 멤버 효연이 이른바 ‘버닝썬 게이트’와 무관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버닝썬 게이트’를 고발한 김상교는 효연의 반박에도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에 출연해 자신의 주장을 내세웠다.

지난 14일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는 ‘단독인터뷰 버닝썬 김상교. 여배우H-여배우G 정체’라는 제목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상교는 “효연이 DJ만 하고 갔겠지만 그 뒤의 VVUP 공간 상황을 전반적으로 다 봤을 거 아니냐. 못 본 척하고 그렇게 살아가는 모습 자체도 잘못됐다는 생각이 든다”며 “승리랑 친분도 있으니까 마약을 했다는 여배우의 관계에 대해서도 어느 정도 알 것이다”라고 주장했다.

이에 김용호는 “버닝썬에 들어가는 구조가 단순히 와서 디제잉만 하고 갈 수 없다. 버닝썬과 관계가 없으면 디제잉을 할 수 없다”고 거들었다.

앞서 김상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효연의 사진과 함께 버닝썬에서 마약에 취했던 여배우가 누구인지를 묻는 글을 게재했다.

김상교는 “그날 마약에 취해 침을 흘리던 여배우가 누구였기에 역삼지구대 경찰 두 사람이 클럽 내부로 들어가지도 못했는지, 그날의 VVIP 다 봤을 거 아니냐 효연아”라고 말했다.

그는 효연의 증언을 촉구하며 “버닝썬 관련 연예인이 수십 명인거 언젠가 밝혀질건지, 아니면 제대로 불건지. 너희들 선택이야”라고 덧붙였다.

이와 관련해 효연은 “난 열심히 내 일을 했다”고 정면 반박했다.

효연은 “클럽 안에 서로 꼬실라고 침 흘리는 남자들과 여자들은 본 적 있는 거 같다. 침 흘리는 여배우, 남배우, 고양이, 강아지는 본적도 들은 적도 없다”며 “오늘까지만 참을 거다. 말 안 하면 호구 된다”고 강하게 경고했다.

효연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역시 공식 입장을 내고 “효연은 당시 DJ 공연 섭외를 받고 공연했을 뿐, 해당 글과는 전혀 무관하다. 억측과 오해를 삼가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김상교 인스타그램
사진=김상교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