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효연, 버닝썬 여배우 목격? “가만히 있으니까 가마니로 보이나 본데”

백승기 기자



가수 효연이 버닝썬 폭행사건의 피해자이자 최초 제보자로 알려진 김상교씨의 주장에 대해 반박했다.

14일 효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만히 있으니까 가마니로 보이나 본데 난 열심히 내 일 했다. 여러 사람들이랑 인사도 하고 공연 축하해주러 온 친구, 스탭들과 술 한잔하고 기분 좋게 삼겹살로 해장까지 하고 집 들어왔다”고 말했다.

이어 “클럽 안에 서로 꼬시려고 침 질질 흘리는 남자들과 여자들은 본 적 있는 것 같다"며 "근데 침 질질 흘리는 여배우, 남배우, 고양이, 강아지는 본 적도 들은 적도 없다”고 밝혔다.

끝으로 효연은 “방구석 여포들 오늘까지만 참을거에요. 이번엔 아주 심하게 혼낼겁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김 씨는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날 마약에 취해 침 질질 흘리던 여배우가 누구였기에 역삼지구대 경찰이 클럽내부로 들어가지도 못했는지. 그날의 VVIP 당신은 다 봤을 거 아니냐 효연아"라고 주장한 바 있다.

한편 효연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김 씨가 효연을 언급한 것과 관련 "효연은 당시 DJ 공연 섭외를 받고 공연했을 뿐, 해당 글과는 전혀 무관하다. 억측과 오해를 삼가해 주시기 바란다"고 입장을 전했다.

(사진:스타뉴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