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울음 터진 이세영에 '일본인 남친'이 보인 반응… 댓글창 뒤집어졌다

2021-01-15 14:45

add remove print link

갑자기 눈물 쏟은 이세영에 당황한 남자친구
이세영, 2018년부터 일본인 남자친구와 교제 중

이하 유튜브 '영평티비'
이하 유튜브 '영평티비'

개그우먼 이세영의 눈물에 남자친구가 보인 반응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4일 유튜브 '영평티비' 채널에는 '여자친구가 갑자기 울었을 때 일본인 남자친구의 반응은?'이라는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이세영은 남자친구 반응을 보기 위해 갑자기 눈물을 쏟았다. 강아지와 함께 침대에서 뒹굴거리던 남자친구는 이세영 눈물에 "왜왜?"라며 깜짝 놀랐다.

아무말 없이 계속 우는 이세영 모습에 당황한 남자친구는 그를 안아주며 "왜 그래. 어떻게 해"라고 말했다. 울음이 격해지자 그는 강아지와 함께 이세영에게 뽀뽀세례를 퍼부었다.

이세영은 예상치 못한 남자친구와 강아지 반응에 웃음을 터트렸다. 이후 다시 눈물연기를 이어가려던 이세영은 계속되는 둘의 뽀뽀세례에 몰래카메라라고 털어놨다.

남자친구는 "진짜 놀랐다. 어디 아픈 줄 알았다. 유키(강아지)도 걱정했다"고 말했다. 이세영은 "중간에 (몰래카메라 할 내용을) 다 까 먹었다. 뽀뽀를 너무 많이 당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강아지랑 일평씨랑 대결하냐. 너무 웃긴다", "설렌다. 안아주는 거 미쳤다", "둘 다 갑자기 왜 뽀뽀하냐. 진짜 댕댕이가 하드캐리했다", "이거 강아지 깜짝카메라냐"며 재밌다는 반응을 쏟아냈다.

이세영은 지난 2018년부터 일본인 남자친구 박일평(한국 이름) 씨와 교제를 이어오고 있다.

유튜브, 영평티비 YPTV
이하 이세영 인스타그램
이하 이세영 인스타그램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