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엑소스히어로즈’ 크리스마스 업데이트·이벤트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라인게임즈(라인게임즈, 대표 김민규)는 18일 우주(대표 최동조)가 개발한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에서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와 함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시즌2 ‘브룬’ 에피소드를 마무리하고 챕터 11부터 14까지 등장한 보스들이 출연하는 신규 ‘도전의 길’ 에피소드를 추가했다.

또 ‘시그니처 포스‘의 신규 국가 ‘배가본드’가 새롭게 등장했으며 ‘와그런페스트’ 및 ‘잊혀진 용들의 성지’, ‘퀀텀 레이드’ 등 게임 내 콘텐츠에 대한 플레이 편의 기능을 향상했다.

이와 함께 시간여행자 테마로 진행되는 페이트코어 확률업 이벤트를 통해 3성 영웅 ‘쟝’의 성장 모습이 담긴 전용 페이트코어 ‘데스페라도 쟝’과 무기 ‘골든 슬럼버’를 선보인다.

라인게임즈는 내년 1월 7일까지 크리스마스를 맞아 ‘리피의 7일간의 선물’ 이벤트를 진행하고 ‘레이켈’과 페이트코어 ‘푸른 눈의 루돌프’를 제공한다. 24일부터 1월 28일까지 누적 결제 이벤트를 통해 ‘바소리’ 전용 페이트코어 ‘성탄의 여인’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31일까지 총 77회의 고급 영입을 무료로 진행할 수 있으며 24일부터 2주 동안 크리스마스 테마로 구성된 ‘퀀텀 레이드’도 실시한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네이버 메인에서 '매일경제'를 받아보세요
▶ 궁금한 제조과정 영상으로 보세요. '이렇게 만들죠'
▶ 아파트 살까 청약할까. 여기서 확인하세요. '매부리tv'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IT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