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은석, "'펜트하우스' 시즌2 더 살벌해"…영어실력-국적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펜트하우스'에서 로건 리로 열연한 박은석이 시즌2를 언급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KBS2 프로그램 '연중라이브'에서는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에 출연한 박은석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이날 박은석은 "'펜트하우스' 배우들이 대단하다고 느꼈던 적이 있나?"는 질문에 "많다. 각 배우별로 너무 많다. 준비해 온 연습량과 배우들의 애티튜드에 깜짝 깜짝 놀란다"고 답했다.
 
KBS '연중라이브'
KBS '연중라이브'
이어 "현장은 살벌하다. 준비성이 포텐 터지기 시작하면 살벌해진다"며 "대충 왔다가는 그냥 묻혀버릴 수밖에 없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특히 그는 "여전히 살벌하냐"는 질문에 "더 살벌하다. 시즌1이 어느 정도 빛을 보니까. 개개인이 보여줘야 할 것들도 변형되고. 아마 더 살벌하지 않을까 싶다"고 설명해 기대감을 모았다.

또 이날 박은석은 극중 유창한 영어 실력에 대해 "미국으로 이민을 가서 7세부터 22세까지 살았다"며 "저는 (한국어를) 잘한다고 생각했는데 직업적인 면에서 계속 실패를 하다 보니까 (언어가) 큰 콤플렉스가 됐다"고 말했다.

실제로 미국 시민권자이기도 했던 그는 군대를 선택한 것과 관련해 "한국에서 자란 분들이랑 생활하고 24시간 붙어있으니까 자연스럽게 늘지 않을까 싶어서 갔다"고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