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우이혼’ 최고기 “유깻잎, 좋은 엄마…상처주는 말 말아달라”(전문)

‘우이혼’ 최고기 유깻잎 악플러 일침 사진=최고기 인스타그램 ‘우이혼’ 최고기가 유깻잎과 부친 등을 향한 악플러들에게 일침했다.

최고기는 19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이혼’을 통해 비춰지는 모습으로 3개월이라는 시간동안 악플에 시달렸지만 그동안 15년간 방송기간의 비해서 심적으로 별 타격은 없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오히려 즐거웠고 더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을 갖고 잘못을 뉘우칠 수 있는 촬영이라 나의 인생을 한 번 더 돌아보게 되었다”라며 “누구의 잘잘못을 따지는 것 보다 서로의 미흡한 문제였던 것이 가장 크다”라고 밝혔다.

이어 “내 문제도 분명하다. 우리 인생도 나 하나로 바뀔 수 있다는 생각을 하며 누군가에게 상처 되는 말을 한다면 여러분들은 ‘우이혼’을 제대로 못보신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이하 ‘우이혼’)에 출연하며 최고기는 가족, 친구, 주위 지인들에게 더 좋은 사람이 되고, 무엇이 부족했는지 깨닫는 시간이 됐음도 알렸다. 그는 “부족한 내가 부족한 글을 쓰고 있지만 방송하나로 누군가에게 상처주는 말은 안해주셨으면 한다”라고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최고기는 “분명히 좋은 엄마임은 틀림 없는 사람에게 상처가 되지 않게 정중하게 부탁하겠다”라며 유깻잎을 향한 악플도 자제해달라고 호소했다.

▶이하 최고기 인스타그램 전문

모든 사람들이 비난할때 하는 말보다 지금 글을 올리는게 더 와닿을 것 같아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우이혼’을 통해 비춰지는 모습으로 3개월이라는 시간동안 악플에 시달렸지만 그동안 15년간 방송기간의 비해서 심적으로 별 타격은 없었습니다.

오히려 즐거웠고 더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을 갖고 잘못을 뉘우칠 수 있는 촬영이라 저의 인생을 한 번 더 돌아보게 되었습니다.

누구의 잘잘못을 따지는 것 보다 서로의 미흡한 문제였던 것이 가장 큽니다.

제 문제도 분명하구여 우리 인생도 나 하나로 바뀔 수 있다는 생각을 하며 누군가에게 상처 되는 말을 한다면 여러분들은 ‘우이혼’을 제대로 못보신 것 같아요.

‘우이혼’을 보며 제3자의 입장으로써 느끼게 된 것은 ‘내가 아직 부족한 사람이였구나’라고 많이 깨닫고 ‘내 가족, 친구 그리고 지인들에게 더 좋은 사람이 되어야겠구나’ 생각하고 시청했습니다.

부족한 제가 부족한 글을 쓰고 있지만 방송하나로 누군가에게 상처주는 말은 안해주셨으면 합니다.

분명히 좋은 엄마임은 틀림 없는 사람에게 상처가 되지 않게 정중하게 부탁하겠습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