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핫이슈

문소리 나이 아버지 문창준

처커칩쿠키 2017. 5. 4. 08:09

문소리 나이 아버지 문창준
문소리가 나이 공개 요청에 난감함을 표했다고 하는데요. 지난 방송된 SBS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매직아이’에서는 이효리, 문소리, 홍진경, 임경선의 첫 만남이 공개됐다고 하는데요. 이날 홍진경은 문소리에게 “영화 ‘오아시스’ 너무 잘봤다. 팬이다”라고

 

사심을 드러내며 “그런데 포털 사이트에서 나이를 찾아봤는데 나이가 없더라”고 말했다고 하는데요. 이에 문소리는 “내가 설경구랑 동갑인 줄 안다”라며 “프로필은 내가 공개하고 싶은 것만 공개하면 되는 거 아니냐”고 반문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그런데 이제는 다 넣고 싶다. 실제 나이를 얘기하면 사람들이 다 ‘그것밖에 안됐냐’라고 한다”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한편 문소리의 고백에 이효리, 홍진경, 임경선은 나이 공개를 해줄 것을 요청했고, 문소리는 난감함을 표하며 “문자로 보내주겠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영화배우이자 진보신당 당원으로 알려진 문소리씨의 아버지가 한나라당 서민정책특위 분과위원장을 맡아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죠. 20년 넘게 택시를 운전한 문창준씨는 과거 새로 출범한 한나라당 서민대책특위의 택시대책소위 위원장으로 선임됐었죠.

 

 

문 위원장은 1980년대 중반부터 택시를 운전한 베테랑 운전기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개인택시 시절엔 개인택시사업조합 복지회 부회장을 지냈고,한나라당에선 중앙위원회 교통분과위원장을 맡고 있다.

 

 

문 위원장은 이날 첫 회의에서 "차내에서 흡연한 택시운전자에게 과징금 120만원을 물리겠다고 하는데 이는 탁상행정의 전형"이라며 "그런 인식 때문에 오세훈 서울시장,이명박 대통령,한나라당을 욕하는 것이고 당의 표가 떨어지는 것"이라고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그는 위원회에서 제대로 된 현장대책을 내놓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문 위원장은 "딸과 아버지가 당이 다를 수도 있지 않느냐"면서 "가족 관계에는 아무 문제가 없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출생 : 나이 1974년 07월 02일 (만 42세)  부산광역시
학력 : 성균관대학교 교육학과
소속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데뷔 : 1999년 영화 '박하사탕'
가족 : 배우자 장준환, 아버지 문창준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지윤 남편 최동석 아나운서 집안  (0) 2017.05.06
바비킴 기내난동 컴백  (0) 2017.05.05
김준현 아내 오정주 아버지  (0) 2017.05.03
김인권 아내 사진 서울대  (0) 2017.05.02
김슬기 욕 키 성형  (0) 2017.05.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