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헬로비너스 [난 예술이야] 자켓 촬영 현장

Special예술적인 "섹시크" 컨셉으로 돌아온 헬로비너스의 자켓 촬영 현장!

2014년 11월 새로운 컨셉을 선보이며 소녀에서 여자로 성장한 헬로비너스가 올 여름에는 더욱 강렬해진 "섹시크" 컨셉으로 컴백했습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예술적인 그녀들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난 예술이야] 자켓 촬영장을 멜론 가족 여러분들에게 공개합니다. 바로 지금, 그 현장 속으로 가보실까요?

Album헬로비너스 [난 예술이야]

헬로비너스가 7월 22일 컴백하며 올 여름 걸그룹 대전을 더욱 뜨겁게 달군다. 지난 해 11월 새로운 컨셉을 선보이며 소녀에서 여자로 성장한 헬로비너스가 올 여름 더욱 강렬해진 섹시크로 돌아온다. "여름"이라는 뜨거운 계절에 돌아온 만큼 헬로비너스의 시원시원한 비주얼과 아찔한 퍼포먼스가 더해져 듣고 보는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타이틀곡 '난 예술이야'는 헬로비너스와 용감한형제가 3번째 함께 한 곡으로, 지난 1월 발매한 싱글 '위글위글'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곡이다.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힙합 장르가 어우러진 빠른 비트에 신나는 댄스 곡인 이번 곡은 강렬한 사운드에 "난 예술이야"라는 가사가 반복되는 훅이 인상적이다.

일명 섹시크라 불리는 이번 콘셉트는 블링블링한 분위기로 시크, 섹시한 느낌과 사랑스러운 매력의 두 마리 토끼를 잡는 동시에, 한 여름 시원하고 경쾌한 이미지까지 놓치지 않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눈부시게 빛나는 화려한 헤어 컬러가 6인 6색의 개성을 드러내며, 헬로비너스의 물오른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2015년 뜨거운 여름, 걸그룹 대전의 최종병기가 될 헬로비너스는 7월 22일 컴백을 확정 지으면서 걸그룹 대전에 합류한다. 막강한 걸 그룹들 사이 헬로비너스만의 차별화된 매력으로 어떤 결과를 얻게 될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 표는 리스트로 체크박스, 번호, 곡명, 아티스트, 앨범, 좋아요, 뮤직비디오, 다운로드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며, 표 하단에 제공하는 전체선택, 듣기, 다운로드, 담기,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NO
곡명
아티스트
앨범
좋아요
뮤비
다운
1
2
Show Window Show Window
3
4
카멜레온 카멜레온
5

Story헬로비너스 [난 예술이야] 자켓 촬영 현장

무더운 여름날 아침, 시원한 음료수와 간식들이 놓여진 피크닉 테이블이 있는 이곳은!? 바로 헬로비너스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난 예술이야] 자켓 촬영 현장입니다!
헬로비너스 멤버들의 섹시함과 시크함을 한층 업!! 시켜줄 멋진 액세서리와 구두들이 가득 차있네요! 아름다운 모습으로 변신시켜줄 메이크업 도구들까지 준비 완료! 멋진 자켓 촬영을 부탁해~
메이크업을 마치고 기다리고 있는 여름! 의상을 갈아입지 않았는데도 분위기가 아주 예술이야~
모든 준비를 마치고 액세서리를 고르는 나라와 멋진 선글라스에 어울리는 포즈를 취한 라임이가 보이네요! 포즈 연습중인 유영이까지 캬~ 멤버들 모두 열정이 넘치는 모습도 예술이야~!!
밖을 나가보니 역시나 든든한 리더 앨리스가 먼저 촬영 중이네요! 촬영에 진지하게 몰입하는 앨리스…역시 프로다운 모습에 엄지 척!
열심히 촬영한 후에 모니터링은 필수~ 서로서로 모니터링해주는 멤버들의 모습이 보기좋아요! 멤버들~ 사진 예쁘게 나왔나요?
헬로비너스의 귀여움을 맡고 있는 두 멤버~ 서영x유영!! 둘이 합쳐 투앵입니다~ 그나저나 두 사람!! 손에 들고 있는 건~~~??!! 얘들아 그거 촬영 소품이니까 먹으면 안되는거야 알지?! 투앵을 마지막으로 첫번째 착장 촬영 완료!
촬영 막간을 이용한 귀여운(?) 맏언니들의 포.토.타.임! 이어지는 촬영에도 우리 헬로비너스는 지치지 않는다~!! 비글돌의 면모를 보여주는 두 언니들. 대단해요~

여기서 잠깐! 이번 앨범 컨셉인 블링블링한 글램룩 스타일링을 공개를 해볼까요? 멋진 리더 앨리스, 황금비율 나라, 카리스마와 애교가 공존하는 라임이의 스타일을 먼저 공개 해보겠습니다~
언니들답게 치명적인 섹시함으로 시선을 사로잡네요!

이번엔 헬로비너스의 애교듬뿍 비타민 서영이, 무한 매력을 지닌 유영, 성인이 되며 성숙해진 막내 여름이!! 동생라인은 어떻게 스타일링을 했을까요?
표정 포즈 몸매 아주 예술이야~ 동생라인 만세!
이어진 두번째 착장 촬영 컨셉은 파!티!~ 화려한 반짝이가 시선을 사로잡네요! 파티 컨셉인만큼 멤버들도 즐겁게 촬영했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됩니다.
짜자잔~ 두번째 착장 촬영을 위해 분주히 준비중인 멤버들!! 이번 의상은 올 블랙이 매력적인 글램 시크룩이네요~ 멤버들의 트로피컬한 헤어까지 어우러지니 금상첨화라는 단어가 딱인 것 같죠?!
맨발 투혼으로 촬영에 열심히 임하는 헬로비너스 멤버들! 헬로비너스만의 신비스럽고 색다른 분위기가 참 인상적이네요. "역대급 컨셉" 이라는 말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컨셉을 너~무 매력적으로 소화하는 멤버들입니다
단체 촬영을 마지막으로 헬로비너스 다섯 번째 미니 앨범 [난 예술이야] 자켓 촬영이 끝났습니다!

헬로비너스의 자켓 촬영 현장! 어떠셨나요? 더 매력적이고 더 멋진 모습으로 돌아온 헬로비너스! [난 예술이야] 많이 사랑해주세요~

From 헬로비너스To MelOn

헬로비너스에게 좋아요 & 응원 댓글 남기고 경품 받으세요!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