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놀토’ 유노윤호, 선곡부터 현타까지…최강창민과 완벽 ‘평행이론’ 성립(종합)

[헤럴드POP=정한비 기자]
사진=tvN 방송 화면 캡쳐
유노윤호가 최강창민과의 평행이론으로 웃음을 줬다.

23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서는 최강창민의 ‘Piano’, 헬로비너스의 ‘난 예술이야’ 받쓰에 도전하는 유노윤호, 딘딘의 모습이 그려졌다.

유노윤호는 1라운드 받쓰를 앞두고 “자신 있는 가수가 있냐”는 질문에 “개인적으로 최강창민 노래만 아니면”이라고 말했다. 이에 멤버들은 “지난 번에 최강창민 씨가 나왔을 때 윤호 씨 곡이 문제로 나왔다”고 말했고 유노윤호는 “봤다”며 우려를 보였다. 1라운드 도전 가수가 최강창민의 곡이라는 소식에 유노윤호는 “여기가 살짝 사람 불편하게 만든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창민 씨 나왔을 때 윤호 씨 노래 한 번에 맞혔다”는 붐의 말에 유노윤호는 “그럼 저도 1차 성공 해야겠다”고 의지를 다졌다. 신동엽은 “사실 그날 현장에서 창민이도 너한테 실수 많이 했다”며 부담감을 덜어줘 웃음을 자아냈다. ‘다시 듣기 찬스’를 써 1차 성공을 이뤄냈던 최강창민 출연 때처럼 이날 방송 역시 유노윤호의 성공을 위해 찬스를 사용했다. 다시 듣기 후 유노윤호가 “두 번째 줄 잡았다”고 말하자 신동엽은 “다들 조용히 하라”며 “유노윤호부터 해야 한다”고 말했고 붐은 들고 있던 총 소품을 내밀며 “유노윤호 얘기하기 전에 말하면 쏘겠다”고 말해 폭소케 했다.

유노윤호는 태연이 정리하는 받쓰판에 자신이 낸 의견이 적혀있지 않자 다시 한 번 어필했고 붐은 “충분히 반영됐다”며 웃었다. 이에 미소 짓던 유노윤호는 “나 리얼로 좋아한 것 같은데?”라고 멋쩍어 하며 카메라를 향해 “창민아 보고있지?”라며 웃었다. 이에 멤버들은 유노윤호의 생색이 더 빛날 수 있도록 연출에 나섰고 유노윤호는 “잠깐만”이라며 연기를 하고 있는 자신의 모습에 쑥스러워 했다. 신동엽은 “전혀 그럴 필요가 없는 게 창민이는 이런 거 8~10번 하고 갔다”며 웃었다.

이후 키가 ‘불협’을 잡아내는 활약을 했고 멤버들은 이마저도 유노윤호의 공인 것처럼 또다시 연기에 나서 폭소를 자아냈다. 1차 시도 만에 성공한 후 유노윤호는 “좋은데 민망하다”며 웃었고 신동엽은 “어? 이 이야기도 창민이가 똑같이 했다”며 신기해 했다. 유노윤호는 “창민아, 너도 많이 힘들었겠구나”라며 최강창민에게 영상편지를 보내 웃음을 안겼다.

2라운드 도전곡은 헬로비너스의 ‘난 예술이야’였다. 받쓰가 끝나자 한해는 “아무도 못 들었을걸?”이라며 자신감을 보였지만 곧바로 키에게 “나 들었는데”라고 저지 당해 웃음을 줬다. 한해는 키의 받쓰 발표를 끊으며 “너 틀렸다”고 자신의 의견을 말했고 이에 멤버들은 “한해 말이 맞는 것 같다”며 동조했다. 키가 “이런 식으로 직진을 막는다면 뒷부분을 알려주지 않겠다”고 하자 멤버들은 한해에게 “빨리 사과하라”고 말했다. 한해는 “내가 들은 건데?”라고 억울해 하면서도 순순히 “미안하다”고 사과해 폭소를 자아냈다. 원샷을 받은 키는 ‘한해 형! 우리 같이 가자’는 메시지를 보여줘 한해를 들었다 놨다 했다. 이들은 1라운드 때와는 달리 ‘난’의 늪에서 고군분투해 3차 시도 끝에 성공했다.

popnews@heraldcorp.com

▶ K-POP 한류스타 바로 앞에서 본다 '리얼직캠'[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