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영 나이 키 학력 전참시 매니저 유키스 막내 이상엽 유인영 나이 전지적참견시점

이준영 나이 키 학력 전참시 매니저 유키스 막내 이상엽 유인영 나이 전지적참견시점

​’전지적 참견 시점‘ 131회에서는 아이돌 그룹 유키스 막내에서 라이징 스타 배우로 등극한 이준영과 예능감 출중한 매니저의 일상이 공개되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준영의 매니저는 "준영이가 잘 된 것은 준영이가 잘한 것도 있지만 나의 영향력이 상당했다"라는 전무후무한 셀프 제보를 해 MC들을 빵 터지게 만들었다.

 


특히 매니저는 이준영에게도 "너의 최고의 운은 바로 나"라고 거침없는 자화자찬을 이어갔다.

 

 

뿐만 아니라 매니저는 "태양이 너의 앞날처럼 아름답다", "오늘을 그냥 즐겨!"라는 입담을 쏟아내며 역대급 예능캐 매니저의 면모를 과시했다.

 


반면, 이준영은 매니저의 특급 케어와 명언 메들리에 몸 둘 바를 몰라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준영은 1997년 1월 22일 생으로 올해 나이 24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5cm, 몸무게 64kg, 혈액형 AB형이고 학력은 서울무학초등학교, 무학중학교, 서울성수고등학교(중퇴),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를 합격하였고 배재대학교 연극영화 재학 중이다.

 


이준영 종교는 개신교(장로회)이고 취미는 볼링, 축구, 그림그리기라고 하며, MBTI 성격유형은 INFP-T라고 한다.

2014년 유키스 미니 9집 MONO SCANDAL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NH EMG / 일본 에이벡스이다.

 


2014년 6년 차에 접어든 유키스에 막내로 합류했지만 앨범 활동은 2017년이 마지막이다. 

유키스 활동은 3년째 멈춰있지만 이준영은 tvN 드라마 ‘부암동 복수자들’을 시작으로 MBC ‘이별은 떠났다’, OCN ‘미스터 기간제’ 등에 주연으로 발탁되며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 

 


이준영은 “사람들이 왜 ‘유키스’ 들어갔냐고 묻는다. 내가 좋아서 들어간 거고 형들이 받아줬다”라며 “전 회사에서 안 좋은 상황에 있을 때 구해준 것도 지금 회사다. 그래서 나는 후회하지 않는다”라고 심경을 전했다.

 

 


그러면서 “내가 들어와서 팀이 더 잘됐으면 좋았을 텐데 그게 안 돼서 아쉽다”라고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앞서 이준영은 '전참시' 출연을 앞두고 SBS 드라마 '굿캐스팅'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이상엽으로부터 예능 족집게 과외를 받았다. 또한 당시 극중 상대역이었떤 유인영의 모습도 등장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상엽은 1983년 05월 08일 생으로 올해 나이 38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2cm, 몸무게 67kg이고 학력은 광명북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이다.

2007년 KBS 드라마 '행복한 여자'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웅빈이엔에스이다.

 


유인영은 본명 유효민이고 1984년 01월 05일 생으로 올해 나이 37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학력은 예일여자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