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네가 죽기 전에 타고 싶다고 했잖아"..이준영 매니저, 슈퍼카 타고 등장 ('전참시')



[OSEN=전미용 기자] 이준영과 매니저의 일상이 공개됐다.

지난 23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슈퍼카를 몰고 온 이준영 매니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매니저는 "아파트 주민들이 난리가 났다. 아파트에서 연예인이 등장했다며 좋아하셨다"라며 미소지었다. 이어 "일본에서도 장우영 씨 닮은 사람으로  기사가 났다"며 장우영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후 매니저는 외제차를 몰고 나타났고 "제가 차를 좋아한다. 경기지역장이다"라고 설명했다.  매니저는 "별 거 없다. 모여서 소소하게 차를 마신다"고 덧붙였다.  매니저는 운영진들과 만났고 지인들은 "실시간 검색에 준영이 이름이 올라왔더라"고 이야기했고 매니저는 "내가 다 그렇게 만들었지"라며 허세를 부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나는 오늘 대스타 데리러 간다"고 말했고 회원들은 자신들의 차를 타고 가라고 말했다. 이에 매니저는 가장 멋진 차를 골라 "준영이가 죽기 전에 이 차 한번 타보고 싶다고 했다"며 차를 몰고 자리를 떠났다. 

매니저는 멋지게 차를 끌고 이준영을 만났고 이준영은 "나는 지금 이거 타고 싶지 않아. 이걸 타고 어떻게 현장을 가냐"며 당황스러워했다. 하지만 이내 "이 차는 왜 이렇게 열려요. 우와.."라며 감탄한 뒤 "정말 타도 되냐?"며 물었고 매니저는 "그냥 즐겨"라고 대답했다. 

뿐만 아니라 매니저는 "네가 이거 죽기 전에 타보고 싶다고 했잖아. 네가 내 자존심을 건드렸어. 내가 너 죽기 전에 타고 싶은 걸 3일 만에 해결했어"라며 허세를 부렸다. /jmiyong@osen.co.kr

[사진] 방송화면 캡처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