뤼이드, 마미손과 함께하는 '시간 낭비 없는 AI 토익, 산타' 캠페인 진행

입력
수정2020.12.18. 오전 11:13
기사원문
강인귀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뤼이드가 보다 많은 취업준비생들이 AI 토익 튜터 산타를 활용해 빠르게 토익 목표 점수를 달성하고 성공적인 취업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시간 낭비 없는 AI 토익, 산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뤼이드
이번 캠페인은 아직까지 AI 토익 튜터 산타를 경험하지 못한 취업준비생에게 부담 없는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토익 시험 준비를 위한 다양한 혜택까지 지원하는 내용으로 구성됐으며 2021년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중 신규가입자 전원에게 15일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 해당 기간 동안 산타의 전체 이용자에게 토익 시험 준비를 위한 다양한 혜택이 담긴 16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지급한다. 쿠폰팩은 부여 후 사용 시점에 따라 혜택이 달라지는데, 24시간 이내 사용시 3만원 할인권과 33가지 시험 팁(Tip)을 고스란히 담은 시험직전노트, 토익시험준비물 모두를 받을 수 있다.

토익시험준비물은 연필, 지우개, 연필깎이, 손세정제, 핫팩, 시험직전노트 인쇄본 그리고 모든 준비물을 담을 수 있는 파우치로 구성돼, 준비물을 챙기는 시간도 아낄 수 있도록 배려했다. 24시간이 지나 쿠폰을 사용하게 되면 5일까지는 3만원, 6일에서 15일까지는 2만원, 16일 이후에는 1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는 'OK 계획대로 되고있어'라는 가사를 유행시킨 래퍼 마미손과 최근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큰 인기를 얻은 원슈타인이 함께한다. 이 둘은 재치 있는 랩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시간 낭비 없는 AI 토익, 산타' 캠페인을 소개할 예정이다.

AI 토익 튜터 산타 우광민 매니저는 "코로나19로 취업 준비 기간이 길어진 만큼 취업 준비로 지쳐있을 취업준비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학습 효과를 입증한 산타와 함께 하루 빨리 토익에서 탈출하고 성공적인 취업 준비를 이어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인귀 기자 deux1004@mt.co.kr

▶뜨거운 증시, 오늘의 특징주는? ▶거품 뺀 솔직 시승기
▶머니S, 네이버 메인에서 보세요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