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출발! 비디오 여행' 징벌ㆍ마녀를 잡아라ㆍ대결ㆍ모추어리 컬렉션ㆍ파힘 등 소개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 징벌(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징벌(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이 징벌, 마녀를 잡아라, 대결, 모추어리 컬렉션, 파힘 등을 소개한다.

24일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의 '온 영화'는 나디아 테레시키에비츠, 레다 카텝, 노아 콜러가 출연하는 '징벌'이다. 이스라엘에서 살고있는 프랑스인 나탈리가 자신의 결혼식날 남편을 살해한 혐의로 기소된다. 프랑스 영사관에서 곤경에 처한 프랑스인들을 도와주는 일을 하는 카림. 나탈리에게 빠져든 카림은 나탈리가 도움이 필요한 연약한 존재인지 믿을 수 없이 간악한 존재인지 가늠할 수 없다. 사건에 집착하던 카림은 나탈리의 미스테리한 과거를 파 내려가기 시작한다.

▲'출발! 비디오 여행' 마녀를 잡아라(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마녀를 잡아라(사진제공=MBC)
'영화 대 영화'는 '마녀를 잡아라'와 '대결'이다. 앤 해서웨이, 옥타비아 스펜서가 출연하는 '마녀를 잡아라'는 사고로 부모를 잃은 한 소년이 할머니와 함께 작은 시골 마을에 살게 된다. 어느 날 소년은 할머니와 장을 보러 갔다가 마트에서 어린이를 싫어하는 사악한 마녀를 만나게 되고, 할머니는 마녀들의 눈을 피해 소년을 호화로운 해변 리조트로 피신 시킨다. 소년과 할머니가 리조트에 도착한 바로 그 날, 전 세계의 마녀들도 바로 그 리조트로 모인다.

▲'출발! 비디오 여행' 대결(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대결(사진제공=MBC)
이주승, 오지호, 이정진이 출연하는 '대결'은 취직은 진작에 포기한 달관력 99.9%의 취준생 풍호(이주승)는 리얼맞짱게임으로 용돈벌이나 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그러나 의협심 100%를 탑재한 형사 강호(이정진)는 동생 풍호가 한심할 따름이다. 현피에 의한 살인사건을 수사하던 강호는 뜻밖의 제안을 받고 현장으로 출동하지만 상대의 잔인한 수법에 속절없이 당하고 만다. “어쩔 수 없어, 있는 놈이 계속 이기게 되어 있어.” 형의 복수를 위해 범인을 쫓던 풍호는 겉모습은 게임회사 CEO이지만 실상은 승부에 미친 게임중독자 한재희(오지호)를 찾아내고, 형을 대신한 복수의 한방을 준비한다.

▲'출발! 비디오 여행' 모추어리 컬렉션(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모추어리 컬렉션(사진제공=MBC)
'기막힌 이야기'는 케이틀린 커스터, 클랜시 브라운이 출연하는 '모추어리 컬렉션'이다. 기괴한 분위기의 늙은 장의사 ‘몽고메리 다크’. 어느 날, 당돌한 소녀 ‘샘’이 나타나 그에게 조수로 일하게 해달라고 부탁한다. 다크와 계약을 한 샘은 그가 겪은 가장 무서운 이야기를 해달라고 조르고, 다크는 영안실 시체에 얽힌 끔찍하고 뒤틀린 세 가지 이야기를 들려준다. 모든 이야기를 들은 샘은 아무에게도 하지 않았던 자신의 이야기를 하기 시작한다.

▲'출발! 비디오 여행' 파힘(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파힘(사진제공=MBC)
'이유 있다'는 아사드 아메드, 제라르 드빠르디유가 출연하는 '파힘'이다. 방글라데시 체스 신동 ‘파힘‘은 체스 챔피언이 되기 위해 아빠와 프랑스로 떠난다. 말도 통하지 않는 파리에서 괴짜 선생님 ‘실뱅’을 만나 제대로 된 체스를 배우기 시작하는 ‘파힘’. 그러나 대회 당일, 체류증을 구하지 못한 아빠에게 추방 통보가 떨어지면서 챔피언이 되어 가족과 함께 살겠다는 소년의 꿈은 점점 멀어진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