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찰리박, 충격 근황 공개…아들 전진 결혼식 불참한 이유는?

신화 전진의 아버지 가수 찰리박(본명 박영철·65)의 충격적인 근황이 전해졌습니다.

최근 MBN ‘현장르포 특종세상’에는 방송활동을 하다가 돌연 종적을 감춘 찰리박의 이야기가 공개됐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그는 “죽지 못해 사는 입장이다 보니 사람들을 만나는 게 싫다. 재활 운동하면서 몸이 아프니까 여러 생각도 나고 속죄하는 마음으로 반성하면서 지내고 있다”고 털어놨습니다.

또한 “3년 전 뇌졸중으로 쓰러진 뒤 투병 중이다. 왼쪽 편마비, 언어장애가 왔다”며 화장실도 없는 반지하 음악 연습실에서 홀로 살고 있다는 사실을 밝혔습니다.

세 번째 아내와도 이혼 후 혼자가 됐다는 그는 아들 전진 얘기가 나오자 “연을 끊었다. 결혼식에도 가지 않았다. 내 탓이 커서 아들을 원망할 일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찰리박은 사업 실패로 빚을 진 사연도 밝혔습니다.

“사업이 잘 안되니까 집안에 신경을 못 썼다. 안양 호프집이 망해 8~9억 원 빚을 졌다. 아들이 금전적인 지원을 많이 해줘 그걸로 생활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면서 결혼 후 행복한 신혼생활을 공개 중인 아들 부부를 향해 “난 신경 쓰지 말고 며느리 류이서와 알콩달콩 건강하게 행복한 삶 누렸으면 좋겠다”고 전했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 네이버에서 'MBN뉴스'를 구독하세요!
▶ 김주하 앵커 '특집 MBN 종합뉴스 민심의 선택' 저녁 7시 진행
▶ 저녁 8시 15분 <서울 부산 시장 MBN ARS 출구조사 발표> 생중계





< Copyright ⓒ MBN(www.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