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주연이 남자만 있는 영화 추천이요
자헤드나 블랙호크다운, 허트로커처럼 미드 중에서도 브래이킹베드, 오즈처럼 주연이 남자로만 이루어진 드라마 추천 좀 해주세요 아니면 주연이 남자 단 하나인 영화인 파이같은 영화도 좋고요. 분위기는 냉소적이거나 무기력(ex. 아이다호), 비판적인 영화 위주가 좋습니다. 가벼워도 무겁게 깔리는 영화요. 파이트클럽같이 파괴적이거나 아메리칸 히스토리 x도 좋습니다. 이런 특징들 모두 가장 중요한 전제인 남자주연인 점이요. 파괴적인 영화, 특히나 주인공이 무너지는 영화를 특히나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아까 바로 답변이 달려서 분위기 취향부분을 추가로 수정을 못해 똑같은 질문을 다시 올리는거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전쟁영화는 대부분 다 봐서 그 이외에 것을 주연이 남자만 나오는 영화나 드라마를 추천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23
  • 채택률94.4%
  • 마감률94.4%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19.08.11 조회수 3,099
질문자 채택
2번째 답변
영화학생
채택답변수 1만+받은감사수 631
수호신
프로필 사진

2018 엔터테인먼트, 예술 분야 지식인

영화관, 극장 4위, 로맨스, 멜로 영화 3위, 영화 1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남자 영화 추천 드립니다.

아무래도 고르다보니, 전쟁이나 그 비슷한 묵직한 이야기를 하는 영화가 많네요.

개인적으로 남자만 득실거리는 영화를 잘 안 보고자 하면서도 위 영화들은 워낙 괜찮다는 소문도 들었고,

실제로 봤는데도 재밌게 봐서 여러 편 골라봤습니다.

재밌게 보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왓챠플레이에서 남자 영화 바로 감상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무료 체험 기간 2주 이용 후, 매월 저렴하게 영화 감상하는 좋은 혜택 챙기시면 좋겠습니다.

​위에서 소개한 영화 검색해서 왓챠 추천 엔진으로 비슷한 작품도 추천 받고,

6만 편에 달하는 숨은 명작들도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wcha.it/2iYSuaS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1번째 답변
미소
채택답변수 1
시민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유령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3번째 답변
탈퇴한 사용자의 답변입니다.
프로필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