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제사주좀 봐주세요 일이잘안풀려 개명도 이번에 했는데 전체사주가 궁금하네요 이름 이준영 李俊穎 ( 준걸 준 빼
제사주좀 봐주세요 일이잘안풀려 개명도 이번에 했는데 전체사주가 궁금하네요

이름 이준영 李俊穎 ( 준걸 준 빼어날 영)
생년월일 1968 12 11 음력
생 시 오전 07시 30분경
가족 2남3녀중 장남
지역 강원도 원주

감사합니다 ㅡ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46
  • 채택률94.9%
  • 마감률97.4%
닉네임까따
작성일2018.06.24 조회수 286
질문자 채택
1번째 답변
와도씨 와인플렛폼
채택답변수 1만+받은감사수 45
수호신
프로필 사진

기타, 와인, 과실주 17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안녕하세요. 신사주닷컴입니다.^^ 올려주신 정보를 토대로 사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주가 전부는 아니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계곡 사이를 굽이쳐 흐르는 맑은 샘물과 같은 기운을 가진 이준영님은 항상 활동적으로 돌아다니는 것을 좋아하고 여러 가지 많은 생각을 하지만 일관성이 있게 자신의 일을 처리해 나가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때때로는 많은 재치를 보이며 재미있는 유머를 구사하기도 하지만 다소 내면이 소심하고 작은 일에 연연하는 면이 있는 것도 이준영님의 성격입니다.

겉으로는 대범해 보이려 하지만 감수성이 예민한 편이고 정이 많은 기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애정적이고 감정적인 면에서는 여리고 여성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지만 일 적인 면에서는 강한 추진력을 발휘하고 카리스마를 발휘하는 면도 지니고 있는 것이 이준영님 입니다.

또한 기본적으로 자신의 삶에 대하여 소중히 여길 줄 아는 모습을 가지고 있고 자신의 것에 대한 소유욕이 강하여 이것을 위하여 무던한 노력을 기울이는 특징이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시원시원하게 베풀 줄 아는 대장과 같은 면이 있지만 때로는 나에게 해가 되는 사람에게는 매우 냉정한 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하고 여러 사람들과 인간관계를 맺는 것을 선호하여 어딜 가서든 자신 있는 모습을 가진다면 자신에 대하여 좋은 평가를 들을 수 있을 것입니다.


현실에 대한 애착과 욕심이 많지만 항상 먼 미래에 대한 꿈을 꾸고 그를 위하여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을 가지고 있는 것이 이준영님의 특징입니다. 항상 활동하며 일을 하는 것을 좋아하고 다정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사람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매력으로 작용할 수 있는데 그러나 때가 되어 리더가 되었을 때는 강한 카리스마와 리더십을 발휘하기도 하는 모습을 지니고 있습니다.

단순하지만 감수성이 예민한 모습은 주위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게 되어 나에게 도움을 주는 사람들을 많이 만날 수 있게 하는 매력적인 요소로 작용하게 될 것입니다. 단지 여럿이서 하는 일에 대하여 강한 추진력이 부족한 면이 있는데 이러한 면이 보완요소로 자리잡아야 할 것입니다.

한편 본인은 강한 추진력과 노력하는 모습을 지니고 있으며 기회가 왔을 때 재빠르게 낚아챌 수 있는 기지도 있습니다.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이지만 되지 않을 일에 대해서는 포기도 빠르며 또다시 다른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모습이 있습니다. 사람들과의 관계도 잘하는 편이고 인간관계도 갈수록 좋아지기 때문에 이러한 본인의 기질은 성공을 하기에 적합한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


★ 1:1 질문을 원하시면 ★


[꼭 부탁드립니다] → 저의 네임명 + 보기를 원하는 사주명을 넣어서 제목을 작성해주세요.


★ 온라인에서 열람을 원하시면 ★


[한분당 1회만 가능합니다]

방법A. PC버전으로 이동하셔서 네임카드주소를 클릭하시거나

방법B. 신사주닷컴 홈페이지 접속 후 최하단의 무료체험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답변상단의 +친구 로 추가하시면, 앞으로 편하게 질문하실 수 있습니다.

※ 답변이 괜찮다고 생각되시면, 채택 및 추천부탁드립니다~ 큰 힘이됩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