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 챔버 그룹 송념음악회…31일 예당 IBK챔버홀

입력
수정2020.12.30. 오전 10:59
기사원문
남정현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포스터(사진=영음예술기획 제공)2020.12.30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남정현 기자 = 플러스 챔버 그룹(PLUS Chamber Group)의 송년음악회가 31일 오후 7시30분 예술의전당 IBK챔버홀에서 개최된다.

플러스 챔버 그룹은 미국, 캐나다, 폴란드, 한국 등 세계 각지에서 솔로이스트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연주자들이 모인 그룹이다.

전국 구석구석에 클래식을 소개하는 등 정통 클래식의 대중화를 위해 노력해 왔다.

피아니스트 윤소영, 바이올리니스트 김현수, 보이텍 짐보브스키(Wojtek Dziembowski), 비올리스트 데일 킴(김대일), 첼리스트 허철, 더블베이시스트 이창형이 함께한다.

공연에서는 정통 클래식 음악부터 영화 '장화 홍련', '스캔들', '왕의 남자', '기생충', '시클로', '로키' 등의 OST, 핫한 K-POP 음악까지 전 장르를 한데 모아 연주한다.

'좌석 두 칸 띄우기', '공연장 방역 시행', '공연 종료 후 로비 인사 금지', '전 관객 마스크 착용 의무화', '전 관객 체온 측정' 등 정부 관련 대책과 대응에 적극 협조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nam_jh@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ark, 미술품 구매의 즐거운 시작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