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아침마당' 배우 박해미 "나이 들어보이는 얼굴로 고2때 고고장"

'아침마당' 박해미가 호기심 많던 지난날을 회상했다.



26일 오전 방송된 KBS1 교양프로그램 '아침마당'은 '화요초대석' 코너로 꾸며졌다. 김재원 이정민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고 개그맨 김학래, 방송인 김정연이 패널로 참여했다. 배우 박해미가 게스트로 초대됐다. '화요초대석'에는 나이 성별 불문하고, 이 시대의 명사가 초대돼 인생의 우여곡절을 통해 시청자에게 교훈을 전달한다.

이날 박해미의 '못 말리는 호기심'이라는 키워드에 대해 설명했다. 그는 과거를 떠올리며 "나는 정상이라고 생각했다. 어른들은 유별나게 봤다. 봉오리가 활짝 핀 시한폭탄을 가진 아이라고 하더라"고 전했다.

이어 "난 모든 게 호기심이었다. 초등학교 나이에 교회를 다녔다. 놀러 다닌 것이다. 비슷한 나이 친구들이 많지 않나. 분위기에 휩쓸려 다닌 셈"이라며 "어느 날 엄마가 매를 드셨다. 얻어맞고 도망 다녔다. 그때부터 매를 많이 맞으며 컸다"고 밝혔다.

박해미는 "딸 다섯, 아들 하나 집안이었다. 내가 맏딸이었다. 의젓하고 모범이 되길 바라셨다. 하지만 난 자유로운 영혼이었다. 궁금하면 꼭 건드렸다. 다행히 이성에 대한 호기심이 없었다. 비행청소년도 아니었다"고 말했다.

이어 "고2때 노는 친구들과 고고장을 갔다. 왠 남자애들이 있더라. 나는 그냥 들어갔다. 사복을 입으니 그냥 들어갈 수 있었다. 그때부터 난 나이가 들어 보이는 편이었다. 남자는커녕 난 거울을 보고 춤추고 음악을 들었다"고 전했다.

iMBC 이호영 | 사진 KBS캡처

▶ 숨만 쉬어도 살 빠진다! 갈비뼈 호흡법 다이어트
▶ 연예계 HOT한 인물 + 발빠른 인터뷰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