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박해미 "2년 전 남편 사고 탓에 '아침마당' 펑크"

'아침마당' 박해미가 지난 실수를 만회하기 위해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26일 오전 방송된 KBS1 교양프로그램 '아침마당'은 '화요초대석' 코너로 꾸며졌다. 김재원 이정민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고 개그맨 김학래, 방송인 김정연이 패널로 참여했다. 배우 박해미가 게스트로 초대됐다. '화요초대석'에는 나이 성별 불문하고, 이시대의 명사가 초대돼 인생의 우여곡절을 통해 시청자에게 교훈을 전달한다.

이날 박해미는 "2년 전에 출연하려고 했었다. 생방송 전날 새벽에 사건이 터졌다. 모든 방송 일정이 취소됐다. 경황이 없었다"며 "내 머리에는 '새벽 생방송 촬영'이라는 생각뿐이었다. 너무 죄송했다. 내 입장은 죄를 지은 입장이다. 빚 갚으려 다시 나왔다"고 전했다. 당시 그의 전 남편은 음주운전 사고를 냈고, 뮤지컬 배우 2명이 사망했다.

김재원 아나운서는 "당시에 우리도 회의를 올라가니, 박해미 배우의 남편께서 음주운전 사고를 냈다더라. 오히려 죄송했다"고 회상했다.

그럼에도 박해미는 "생방송 펑크가 너무 죄송하고 걱정됐다. 제작진을 많이 걱정했다"고 전했다. 이정민 아나운서는 "하루 전날 잘 마무리했다. 아무도 몰랐다"고 위로했다. 이어 "본인 걱정도 힘든 상황에 우리까지 걱정해주셔서 감사했다"고 덧붙였다.

김정연은 "결단력이 대단했다. 피해자를 위해 모든 걸 해주셨다. 슬기롭고 용감하다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고, 박해미는 "그건 상식이었을 뿐이다. 색다른 행동이 아니었다"고 전했다.

김학래는 "상식 이하의 사람이 아주 많다. 상식으로 생각했지만, 담대하고 멋졌다"고 칭찬했다.

iMBC 이호영 | 사진 KBS캡처

▶ 숨만 쉬어도 살 빠진다! 갈비뼈 호흡법 다이어트
▶ 연예계 HOT한 인물 + 발빠른 인터뷰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