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에바 포피엘 "보디 프로필 3년째 촬영, 10년 찍는 게 목표"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에바 포피엘이 보디 프로필을 10년 동안 찍는 게 목표라고 밝혔다.

26일 방송된 KBS2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에는 영국 출신 방송인 에바 포피엘과 남편 이경구 씨가 출연했다.

에바 포피엘은 “가을쯤에 운동해서 사진을 남긴다. 매년 가을에 찍는다. 3년 찍었다. 10년 동안 보디 프로필 찍는 게 목표”라며 “제가 찍고 난 후 잠시 쉬는 시간을 갖는다. 그래서 지금은 조금 쪘는데, 계속 운동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남편 이경구 씨는 “운동하고 그러니까 자랑스러울 수 있다. 검열까지는 아닌데, 이 사진은 그렇지 않냐고 티격태격할 때도 있다. 그래도 최대한 본인이 올리고 싶으면 올리는 편”이라고 설명했다.

에바 포피엘은 “SNS에 올리기 전에 남편에게 문자 한다. 제가 말 안 들을 때도 있지만 안 괜찮다고 하면 안 올리려고 한다. 시아버님 아무 말씀 안 하고, SNS에 좋아요를 눌러 주신다. 어머님은 멋지다고 칭찬해준다. 어머님은 관리해야 하는 거 아니니까 닭가슴살 샐러드를 항상 만들어준다. 모니터해준다”고 이야기했다.

에바 포피엘은 몸매 관리 비결을 묻자 “아가씨 때는 안 먹거나 원푸드 다이어트도 해봤다. 다 건강이 안 좋아지더라. 지금은 아들 둘을 키워야 하니까 체력 관리를 해야 한다. 지금은 건강하게 식단 먹으면서 운동한다. 그거밖에 방법이 없다”고 강조했다.

skyb1842@mk.co.kr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 네이버 메인에서 '매일경제'를 받아보세요
▶ 궁금한 제조과정 영상으로 보세요. '이렇게 만들죠'
▶ 아파트 살까 청약할까. 여기서 확인하세요. '매부리tv'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구독자 0
응원수 0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방송·영화 담당 기자 양소영입니다. skyb1842@mk.co.kr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