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그녀는 예뻤다에서 박서준이 황정음이 아니라 고준희가 자기 첫사랑이라고 생각하잖아요 언제 무슨 일로 황정음이 첫 사랑이라는 걸 알게 되나요? 그리고 박서준이랑 황정음이랑 사귄다면 몇화에서 사귀나요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92
  • 채택률93.4%
  • 마감률100.0%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21.01.07 조회수 2,098
질문자 채택
1번째 답변
서해연
채택답변수 825
초인
프로필 사진

한국드라마, 방송연예인, 국내가수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제가 그녀는 예뻤다 몇 번 정주행 해봐서 어느정도는 기억나네요! 고준희님이 첫사랑이라고 생각하게 된 계기는 그 원래 황정음님과 박서준님이 만나기로 했는데요. 황정음님이 만나려고하기전에 박서준님을 미리 멀리서 봤던것같아요. 처음만난 순간이 어렸을때 뚱뚱하고 그랬던 박서준님을 다른 친구들이 놀리고 그래서 그걸 막고 지켜주고 같이 놀아주고 해서 박서준님이 황정음님을 좋아했던 걸로 기억해요. 그래서 커서 둘이 만나기로 했는데, 황정음님이 편한 마음으로 갔더니 멀리서 몰래 박서준님을 먼저 봤는데 어릴 때와 달리 살도 빠지고 키도 커지고 그래서 너무 멋져가지고 자신이 초라하게 느껴졌어요. 그래서 실망할까봐 자기보다 예쁜 고준희님을 자기 대신 내보냈습니다. 그렇게 하여 착각하게 된거에요. 황정음님이랑 박서준님이 같은 곳에서 일했는데 우연히 마주치거나 가끔씩 보이는 행동에서 박서준님은 그 어릴때의 황정음님이 자꾸만 보여가지고 의문점만 계속 가지고 있었어요. 그러다가 어느 계기로 황정음님이 그때 어릴때 친구였던걸 거의 확신하게 되서 고준희님 찾아가고 어떤 호텔에서 일하는 모습을 지켜보다가 다가갔는데 이름도 다르고 ..? 그래서 알게된것같아요. 그래가지고 고준희님은 원래 황정음님 부탁으로 대신 나가게 되어 몇 번만 만나고 그만하려 했는데 몇 번 만나고보니 너무 좋고 마음에 들어서 더 만나게 된거라고 이실직고하게됩니다.

어렴풋이 이런 내용으로 기억나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