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아돌라스쿨' 일타강사 정승제 깜짝 등장…"CIX 용희, 연고대 골라갈 수준"

▲ CIX 용희(왼쪽), 정승제. 제공| 유플러스아이돌라이브[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CIX 용희가 '수학 일타강사' 정승제와 깜짝 대결을 펼쳤다.

용희는 10일 U+아이돌라이브앱에서 공개된 '아돌라스쿨'에서 '일타강사' 정승제와 배꼽 잡는 수학 대결로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용희는 '피타고라스 루트대학교 뉴턴미적지근학과 용희쌤'으로 변신, 수포자(수학포기자)의, 수포자를 위한, 수포자에 의한 수학 1등급 만들기 프로젝트를 주제로 강의를 펼쳤다.

용희는 지난해 가장 어려웠다는 수능 30번 문제를 완벽하게 풀어내면서 '뇌섹남' 매력을 과시했다. 조교 BX, 배진영은 귀에 쏙쏙 들어오는 용희의 문제 풀이에 "선생님 첫 수업 아니죠"라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정승제는 용희의 문제 풀이 후 깜짝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정승제는 "정말 깜짝 놀랐다. 수능에서 이 문제를 맞히면 나머지 29문제를 모두 맞힐 수 있다고 생각한다. 서울대학교, 연세대학교, 고려대학교를 골라서 갈 수 있다는 정도로 생각하면 된다"며 "수학적으로 오류가 없이 완벽하게 수업하는 걸 보고 정말 깜짝 놀랐다. 실제로 모의고사 보면 거의 만점 받았을 것 같다. 용희쌤만 믿고 공부하셔도 좋을 것 같다"고 했고, 정승제의 폭풍 칭찬에 용희는 "미리 준비를 했다"고 쑥스러워했다.

CIX 용희, 배진영, BX는 '정승제 쌤을 이겨라'라는 주제로 '인싸 구구단 대결', '숫자 넌센스 퀴즈', '쥐를 잡자' 대결을 벌였다. 정승제는 "너무 어렵다"고 혀를 내둘러 웃음을 자아냈다. 또 용희는 신곡 '시네마' 멜로디에 맞춰 근의 공식을 외울 수 있는 방법까지 개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아돌라스쿨'은 국내 최초 아이돌 라이브 인강 프로젝트로, SF9, 아스트로, 오마이걸, (여자)아이들, 데이식스 등이 출연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영상]'손흥민...7경기만의 부활포

배성재, 프리선언?[종합]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