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아돌라스쿨' 영케이 "도운, 첫인상 안 좋아…알고 나니 사랑스러워"

▲ '아돌라스쿨'에 출연한 데이식스 영케이(왼쪽), 도운. 제공| 유플러스아이돌라이브[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데이식스 영케이가 도운의 첫인상을 폭로했다.

데이식스 영케이는 10일 U+아이돌라이브앱에서 공개된 '아돌라스쿨'에 출연해 "도운에 대한 첫인상이 그렇게 좋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날 영케이, 도운은 겨울방학 단기 속성 인터넷 강사로 변신,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영케이는 '겁 없이 노래하라'라는 주제로 '영케이의 노래교실'을 선보였고, 도운은 드럼계 일타 강사 '로큰롤 궁중예술대학교 둠칫두둠칫학과 도운쌤'으로 변신, 드럼 속성 교실을 선보였다.

영케이는 보컬 강습을 하다 "노래의 첫인상인 첫줄이 중요하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도운이의 첫인상이 기억난다. 무표정으로 드럼을 치고 있는 모습을 봤기 때문에 첫인상이 그렇게 좋지 않았다. 그런데 알고 나니 이렇게 사랑스러운 사람이 있을 수가 없다"고 웃었다.

▲ 영케이. 제공| 유플러스아이돌라이브팬들을 위한 보컬 강의에 나선 영케이는 "노래만 생각하면 무서운 사람이 있을 거다. 오늘 제가 확실하게 노래 공포증을 극복시켜줄 수 있다"며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이다. 노래를 잘 하려면 노래를 불러 봐야 한다. 음정 박자를 잘 맞추는 게 노래를 잘 하는 게 아니다. 음악에 정답은 없다"고 용기를 북돋웠다. 또 노래를 잘하기 위한 비법으로는 "읽어보기, 불러보기, 즐기기"를 꼽아 눈길을 끌었다.

'아돌라스쿨'은 국내 최초 아이돌 라이브 인강 프로젝트로, SF9, 아스트로, 오마이걸, (여자)아이들 등이 출연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영상]'손흥민...7경기만의 부활포

배성재, 프리선언?[종합]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