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유애나는 자전하면서 아이유의 미모 주위를 돈다…이지동 지동설화



아이유의 부캐인 ‘EDAM 신입사원’ 이지동의 미모가 눈길을 끈다.

2일 EDAM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요즘 #셀럽챌린지 가 유행이라면서요? EDAM엔터테인먼트의 꿈나무 신입사원 이지동씨가 회사를 대표해 참여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아이유의 부캐인 이지동의 사진이 다수 게재됐다.



사진 속 이지동의 다양한 일상 모습은 아이유 팬클럽 유애나의 관심을 모으기에 충분했다.

한편, 지난달 29일 아이유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셀럽 챌린지’에 대한 안내를 게재했다.

EDAM엔터테인먼트 측은 “화려한 인스타 피드 뒷면에 존재하는 투박하지만 유일한 나를 보여주세요! 사회 또는 SNS 상에서 보여지는 나의 모습과 내 안에 또 다른 나를 본인만의 방법으로 표현해주세요! 참신하고 재미있는 방법으로 #셀럽챌린지에 참여해주신 5명에게 소정의 선물을 드릴 예정입니다”라며 ‘셀럽 챌린지’란 무엇인지 소개하고 참여를 독려했다.

챌린지 기간은 2021.01.29.(금) 6PM부터 2021.02.05.(금) 12PM까지이며 챌린지 당첨 발표는  2021.02.09.(화) 6PM이다. 필수 해시태그는 ‘#셀럽챌린지 #Celeb_Challenge #나의Celebrity는_나야 #아이유_Celebrity’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EDAM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요즘 핫한 아이돌 공항 직캠 보러가기
▶ 기사에 사용된 사진 구입 문의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