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최정원, 딸 유하와 첫 동반 출연(불후의 명곡)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뮤지컬스타 최정원과 유하 모녀가 첫 동반 출연했다.

13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설 특집-가족 가왕전’에는 뮤지컬 배우 최정원과 싱어송라이터 유하 모녀가 처음으로 동반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방송 전 제작진은 “최정원은 다양한 뮤지컬 작품에서 활약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여제로, 국내 최초로 수중분만하는 모습을 방송으로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날 최정원은 토크 대기실에서 과거 수중분만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며 ‘그때 낳은 아이가 바로 (함께 출연한) 유하’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최정원은 딸 유하에 대해 “어릴 때부터 저보다 몸을 더 잘 썼다. 거울 안으로 들어갈 듯 거울 보면서 여러 가지 표정도 지었다. 이 다음에 크면 같은 무대에서 노래하면 좋겠다 싶었다. 제가 공연할 때보다 더 설렌다. 딸 아이의 목소리를 듣는게 행복하다”고 미소 지었다.

딸 유하는 “엄마는 내가 되고 싶은 모습이다. 내가 나중에 더 큰 어른이 되면 ‘이런 사람이 되어야지’ 본보기가 되어주는 롤모델이다. 너무 빨리 이런 무대가 찾아와서 떨리고 설레고 정말 재밌을 것 같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날 최정원과 유하 모녀는 휘트니 휴스턴의 ‘I WANNA DANCE WITH SOMEBODY'를 선곡해 한 편의 뮤지컬 같은 화려한 쇼를 선보였다. 특히 최정원은 20대인 딸 유하 못지않은 퍼포먼스를 선보여 모두의 환호성을 끌어냈다.

kiki2022@mk.co.kr

▶ '경제 1위' 매일경제, 네이버에서 구독하세요
▶ 이 제품은 '이렇게 만들죠' 영상으로 만나요
▶ 부동산의 모든것 '매부리TV'가 펼칩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