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지광, 혼혈설 나온 이유는? 아버지 사진 공개
류지광, 혼혈설 나온 이유는? 아버지 사진 공개
류지광, 혼혈설 나온 이유는? 아버지 사진 공개
류지광, 혼혈설 나온 이유는? 아버지 사진 공개

가수 류지광의 혼혈설에 대한 해명이 재조명되고 있다. 

류지광은 편안한 슬로우 풍의 멜로디 라인과 삶을 이야기한 노랫말을 담은 성인가요 장르의 발라드 ‘비로소’를 13일 발표한다.

신곡은 ‘지난 세월 살아내다 보니 어느새 이 나이라네 / 나름 열심히 살았다 스스로 위로하지만 / 쓸쓸함은 어쩔 수가 없는 사람의 그림자구나 / 결국 누구나 똑같은 외로운 삶이었구나’라는 가사가 담겨있다.

류지광은 대한민국 출신이며, 서구적인 외모로 인해 생긴 오해로 혼혈설이 대두됐다.

한편 13일 KBS 2TV ‘불후의 명곡’에는 2021년 설날을 맞이해 흥과 끼로 똘똘 뭉친 스타 가족들이 총출동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배우 장광과 미녀 개그우먼 미자 부녀가 출연, 양희은의 ‘엄마가 딸에게’를 선곡해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하며, 뮤지컬 배우 모자 박해미와 황성재가 임영웅의 ‘이제 나만 믿어요’로 영화 같은 감동 스토리를 펼친다.

외모부터 실력까지 쏙 빼닮은 최정원과 유하 모녀는 휘트니 휴스턴의 ‘I WANNA DANCE WITH SOMEBODY’로 한편의 뮤지컬 같은 무대를 선사하며, 개그계 대표 부부 김원효&심진화와 양가 어머님들은 박구윤의 ‘뿐이고’로 흥 넘치는 무대를, 부전자전 동굴 보이스 류지광과 아버지 류순봉은 오기택의 ‘아빠의 청춘’으로 이 시대 모든 아버지들에게 응원과 위로를 선사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태권 트롯맨 나태주는 어릴 적 헤어진 어머니의 빈자리를 채워준 여섯 명의 고모들과 함께 출연해 오승근의 ‘내 나이가 어때서’로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선보인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