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조병규 나이 학교폭력 알아보기

류찬미 피아니스트 2019. 1. 31. 16:32

조병규 나이 학교폭력 알아보기

조병규 나이 학교폭력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

 

 

>

 

조병규 나이는 1996년 4월 23일 생으로서, 나이는 22세입니다. 키는 173cm에 몸무게는 59kg입니다.

 

>

 

조병규는 원래 축구선수를 희망하여 중학교 시절까지는 축구선수로 활동을 하였습니다. 또한 뉴질랜드까지 가서 축구유학을 한 경험도 있습니다. 그런데 축구선수로서 훈련을 받는 것이 재미없고, 힘이 들어서 있던 중에 학교 내에서 연기 수업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 때 흥미가 생겨서 연기를 꿈꾸게 되었습니다.

 

>

 

조병규는 이후에 아버지의 추천으로 안양예고에 진학을 하였는데요, 지금은 서울예술대학교에 연기과를 진학중에 있습니다. 조병규는 2015년 KBS 드라마 후아유 - 학교 2015를 통해 데뷔를 하였습니다.

 

>

 

조병규는 이후 청춘시대 2에서 쏭의 학보사 후배이며 쏭이 고른 유은재의 소개팅남으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시청자들의 눈에 들어온 것은 사실 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와 돈꽃을 통해서 인데요. 극중에서 낙천적이며 밝고 코믹스런 캐릭터를 잘 소화해내었고, 돈꽃에서는 산전수전 다 겪은 인물을 잘 표현하여 연기력 좋은 배우로 인정을 받았습니다.

 

>

 

이후에 조병규는 스카이캐슬에서 차기준 역할을 맡았는데 남성미와 반항기 있는 역할을 펼쳤습니다. 데뷔한지 4년 밖에 되지 않지만 그동안 서른 편이 넘는 작품을 연기하였습니다. 연기 기간에 비해 연기의 폭이 넓은 편이라서 고등학생부터 사회생활을 하는 직장인까지 다양하게 작품활동을 하였습니다.

 

>

 

KBS2 해피투게더에서 조병규와 스카이 캐슬에서 함께 연기한 김보라와의 열애설의 진실에 대한 선공개 영상을 일부 공개를 하였습니다.  어느 레스토랑으로 보이는 곳에서 서로 손을 잡는 듯한 사진이 공개되면서 둘의 열애설이 붉어졌는데요, 해투4에서 서로 누가 얘기할래? 라는 말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더욱 끌게 되었습니다.

 

>

 

팬 카페에 "차기준 역을 맡은 조병규가 학교 폭력 가해자"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서 구설수에 오르게 되었는데요, 내용은 조병규의 초중 동창이 쓴 글로써 동급생들을 괴롭혔다는 주장입니다. 여기에 조병규는 직접 팬카페에 답변을 작성하였고, 결론은 그런적이 없다고 밟혔습니다.

 

>

 

조병규는 초등학교 때 현장체험학습을 가서 친구들과 돌로 물 수제비를 하다가 다른 학교 학생의 머리에 상처를 낸 적이 있었지만 같이 장난치던 친구들과 치료비용을 댄 적이 있다고 하였습니다. 우발적 사고였지, 일부러 한 적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

 

조병규는 버닝썬 관계자들과 친하다는 글들이 올라왔습니다. 버닝썬에서 폭행사건으로 구설수에 오르고 있는데 조병규와는 별 상관이 없어보입니다. 아무튼 앞으로도 좋은 활동을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