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규 나이, 전 여자친구 김보라 2021년 라이징 스타 예감
본문 바로가기

IT 노하우

조병규 나이, 전 여자친구 김보라 2021년 라이징 스타 예감

 

 

조병규 나이

 

 최근에 경이로운 소문 등에 출연하며 연일 자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조병규, 오늘은 조병규의 나이부터 전 여자 친구인 김보라의 이야기 까지, 2021년에 라이징 스타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조병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목차

     

     

     조병규 나이

     

    | 조병규 나이

     

    조병규 프로필

     ▶ 이름 : 조병규

     ▶ 출생 : 1996년 4월 23일 (올해 26살)

     ▶ 신체 : 171 cm, 55 kg

     ▶ 학력

       -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 연기전공 중퇴

     ▶ 데뷔 : 2015년 KBS 학교 2015 - 후아유

     ▶ 소속사 : HB 엔터테인먼트

     

     1996년 생으로 2022년에 26살이 된 조병규는 20대 남자 배우 중에 몇 안되는 다작 배우로, 6년 차의 짧은 연기 경력에 비해 굉장히 많은 작품을 거친 경험 많은 남자 배우입니다.  대스타의 시작이라고 불리는 드라마 학교 시리즈를 통해서 처음 방송에 데뷔했습니다.

     어릴 때는 축구 선수로 학창시절을 보내서, 집안의 기대에 못 이겨 뉴질랜드 축구 유학까지 갔지만 훈련에 흥미도 없고 힘이 들어서 방황하던 중 현지 학교의 연기 수업에 흥미가 생겨 중학교 학년 때 집안의 반대를 무릅쓰고 귀국 강행, 연기 학원에 등록해 결국 안양예술고등학교에 입학했습니다.

     

     고등학교 때무터 올못트 메인, 햄릿 햄릿, 오셀로 등의 연극 연기에 몰입해 연기 내공을 쌓아간 조병규는 2015년에 서울예술대학교에 입학한 첫 해에 후아유 - 학교 2015에 단역으로 출연하며 처음 얼굴을 알렸습니다. 

     그 이후에도 7일의 왕비, 청춘시대2, 란제리 소녀시대, 돈꽃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작은 배역들이지만 확실한 연기력으로 섬세한 연기력과 표현력을 보여주며 드라마 제작자들과 시청자들에게 나름의 인상을 남겼습니다.

     

     지금의 조병규의 인지도를 만들어 준 것은 JTBC 의 대박 드라마였던 SKY 캐슬, 조병규는 차민혁과 노승혜 부부의 쌍둥이 아들 중 동생인 차기준 역을 맡았고, 극 중에서 남성미와 함께 반항기가 돋보이는 연기로 화재를 낳았습니다.

    해당 드라마 SKY 캐슬에서 연상의 여자친구 김보라를 만나기도 했습니다. (뒤에서 별도로 후술 할 예정)

     

     조병규의 다작 열정은 잘된 드라마 SKY 캐슬 이후에도 멈추지 않았습니다. 그 이후에도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 아사달 연대기 파트 2에 출연했고, 그 이후에는 스토브리그에 출연하며 재벌 3세 역할로 SBS 지상파에 첫 번째 출연을 하면서 국민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고, 그 작품으로 신인상을 수상했습니다.

     2020년 11월 28일에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경이로운 소문의 주인공 '소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으며 OCN, KBS, JTBC, SBS 를 넘나들며 어디에서 어떤 연기를 하더라도 믿고 맡길 수 있는 배우라는 평가를 받으며 20대 배우이지만 연기력은 물론이고 연기 스펙트럼도 넓어 차세대 대스타를 예감하게 하는 배우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조병규 여자친구

     

     

     

     

     조병규 김보라 열애, 그리고 이별

     

    | 조병규 김보라의 연애

     

     조병규는 2018년에서 2019년에 걸쳐 방송됐던 JTBC 의 인기 드라마인 'SKY 캐슬' 에서 쌍둥이 동생 역으로 출연했었는데, 그 드라마에서 여자 친구 김보라를 만났습니다.

     

     조병규는 1996년생, 김보라는 1995년생으로 둘은 1 살 차이, 조병규가 김보라보다 연하였습니다.  둘은 SKY 캐슬의 성공으로 유명세를 얻었고, 그로 인해서 조병규와 김보라의 열애설이 몇 번이고 뉴스 지면을 통해서 알려졌으나 둘의 소속사나 조병규나 김보라는 열애설을 적극 부인하고 나섰습니다.

     그러나 서로 사귀는 사이가 맞다며 나중에 인정하면서 김보라와 조병규는 공식 연예인 커플에 등록 됩니다.

     

     * 김보라

     

    김보라 나이

      ▶ 이름 : 김보라

      ▶ 출생 : 1995년 9월 28일 (올해 27살)

      ▶ 신체 : 161 cm, 49 kg

      ▶ 학력

       - 인천예일고등학교 졸업

       - 인하대학교 연극영화학 휴학 중

      ▶ 데뷔 : 2005년 KBS2TV 드라마 '웨딩'

       소속사 : 엠씨엠씨

     

     김보라는 2005년부터 연기를 시작한 올해 연기 경력 17년 차의 베테랑 배우입니다. 아역배우로 연기를 시작하여 2018년 하반기부터 방영한 JTBC 의 SKY 캐슬에 김혜나 역으로 출연하면서 안방에 얼굴을 알렸습니다.

    어릴 때부터 연예계에 데뷔했기 때문인지 아직도 김보라를 어리게만 보는 분들이 많은데 실제로 김보라는 올해 27살의 적지 않은 나이입니다. 하지만 김보라의 큰 눈과 동안 피부, 그리고 아직 빠지지 않은 젖살 등으로 상당히 동안으로 보이는 것은 사실인 것 같습니다.

     

     하얗고 예쁜 피부를 갖고 있기로 유명한 김보라는 캐릭터 해석 능력과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좋은 연기를 보인 김보라는 올해 27살이지만, 교복을 입으면 그냥 고등학생으로 보일 정도로 동안인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쨌든 예쁜 사랑을 이어가고 있던 김보라와 조병규는 2019년 2월 열애를 일정 한 이후 약 1년 반 만에 서로 바쁜 스케줄로 잘 만나지 못해 좋은 선후배로 남기로 했다는 설득력 없는(?) 이유를 통해 2020년 8월에 공식적으로 결별했음을 선언했습니다.

     

    김보라 남자친구
    조병규 소문

     

     

     

     2021년 라이징 대스타 예감

     

    | 2021년 라이징 대스타 예감 조병규

     

     개인적으로 조병규 같은 캐릭터가 연예계에서 특히 잘 될 수 있는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한 가지 배역이나 이미지에 갇혀 있지 않은 게 연기를 하기에 아주 매력적인 것 같고, 매 작품에서 요구하는 다양한 캐릭터를 왔다 갔다 하며 전혀 거부감 없이 표현해 내는 것은 연기자로서 아주 큰 재능이라고 생각되기 때문입니다.

     어떤 작품에서는 사이코패스, 어떤 작품에서는 경찰, 어떤 작품에서는 반항아, 어떤 작품에서는 모범생이자 개그 캐릭터, 아직 어린 나이임에도 이런 다양한 연기 커리어와 소화능력을 갖고 있기 때문에 큰 사건사고 없이 경력을 쌓다 보면 제 2의 이병헌이 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병헌이 개인사로는 대중들에게 비호감이고 적지 않은 비난과 비판을 받지만, 이병헌은 연기력 하나만은 누구 하나 지적하거나 비판받지 않는 배우인 것처럼, 조만간 조병규도 비슷한 길을 걷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측해 봅니다.

     

    경이로운소문 조병규
    카놀라유 조병규
    유재석 조병규

     

     

    정진경 변호사 성추행 의혹 해임 이력, 국민의힘 진실화해 위원

     김병욱 국민의힘 국회의원의 성폭행 의혹으로 김병욱 의원이 진실을 밝힌 후에 복당 하겠다면서 어제 국민의힘 탈당 선언을 했었지요. 오늘은 또 다른 국민의힘 관련 인사의 과거 성추행 의혹

    mpd.kr

     

    시지프스더미쓰 뜻과 출연자 정보, 시지프스 신화 뜻

    JTBC 에서 방송하고 있는 런 온이 종영되고 그 뒤를 이어서 방송될 JTBC 10주년 특별기획 시지프스더미쓰 들어는 보셨나요? 못 들어보셨으면 오늘 제 소개를 통해서 알아보시고 기대하는 마음으로

    mpd.kr

     

    경주 방사능, 월성 원전 방사능 오염, 경주 월성원전 방사능 누출

     경북 경주의 월성원전 부지에서 방사성 물질이 누출됐다는 속보가 전해졌습니다. 무슨 일인가요. 이게.... ■ 목차  경주 방사능, 월성원전 부지 방사능 오염 | 경주 방사능, 월성원전 부지 방

    mpd.kr

     

    에스파 지젤 금수저 논란, 에스파 지젤 이모는 누구

     에스파가 데뷔한 지 이제 거의 2달 정도가 되어 가는 것 같습니다. 데뷔한 지 2달밖에 안된 여전히 신인인 에스파지만, 어떤 걸그룹들 보다도 활발하고 왕성한 활동을 해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mpd.kr

     

    경이로운 소문 비서, 김정진 프로필과 미스코리아 미모 근황

     매주 주말 밤 시간을 꿀잼으로 채워주고 있는 OCN 의 잘 나가는 영화 같은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오늘은 그중에서 잘 알려진 배우들 말고 최근에 자주 등장하며 화면을 채우고 있는 신명휘 시

    mp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