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영화& 박선영입니다’, 박정민 편 예고 영상 공개…14일 발렌타인데이 특집

박정민 ‘영화& 박선영입니다’ 사진=카카오 멜론이 배우 박정민이 출연한 멜론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 ‘영화& 박선영입니다’의 깜짝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박선영입니다-박정민 편’은 14일 콘텐츠 공개일에 맞춰 특별히 ‘발렌타인데이 특집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된다.

박정민은 영화 ‘동주’ ‘변산’ ‘타짜3-원아이드잭’ ‘사바하’ ‘사냥의시간’ ‘다만악에서 구하소서’ 등에서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며 연기력을 인정받고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영화& 박선영입니다-박정민 편’의 ‘발렌타인 데이 특집’ 예고 영상 속에서 박정민은 사랑스러운 소품과 함께 밝은 표정으로 등장해 멜론 이용자들에게 인사를 건네며 연애상담에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어 연애 사연에는 엉뚱하면서도 쿨하고 재치 있는 답변을 선보여 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본편에서 박정민은 특별히 준비한 다양한 코너를 통해 멜론 이용자의 러브스토리를 소개하고, 사연 속 주인공 대신 고백을 전달하는 사랑의 메신저 역할까지 톡톡히 소화했다는 전언이다. 또한 발렌타인데이 추천 로맨스 영화로 ‘녹색카드’와 ‘캐롤’을 소개하며 배우로서 진지한 면모를 아낌없이 대방출했다고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번 촬영은 박정민의 색깔과 감성이 배어 있는 북 카페 ‘책과 밤낮’에서 진행되어 한층 편안한 분위기를 선사, 영상의 몰입감을 높일 예정이다.

멜론 관계자는 “아티스트와 팬을 연결하고 음악 감상의 폭을 넓힐 수 있는 다양한 주제와 포멧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