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남승민 "소심한 성격 고치려 카메라 앞에"


[TV리포트=노민택 기자] 가수 남승민이 데뷔하게된 계기를 밝혔다.

15일 방송된 KBS2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에는 트로트 신예 김은빈과 남승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남승민은 "올해 스무 살로 성인의 길로 접어들었다. 현재 대학교 실용음악과에 입학 예정이다"라며 "어렸을 적에는 무슨 노래는 부르던 전부다 뽕끼가 들어가 있다고 말씀해 줬다. 가요제부터 시작해서 아침마당의 '가족이 부른다'에 부모님과 같이 나오게 됐다. 그때 시작으로 전국노래자랑, 불후의 명곡까지 다양한 곳에 출연을 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정말 감사하게도 팬분들이 '마산의 손자'라며 국민 손자가 되라고 붙여줬다. 국민 손자는 정동원이라고 알고 있는데 원조는 사실 나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그는 "어린이집에 다닐 때 나보다 몇 살 더 어린 동생들한테 맞고 울었다. 그런 소심한 성격을 고치기 위해서 지인분들에게 물어봤더니 많은 카메라 앞에 자주 서다 보면 자신감도 생기고 소심한 성격이 없어진다고 해서 그때부터 시작했다"라고 밝혔다.

남승민은 "초등학교 3학년 때쯤에 가요제를 나가게 됐다. 그때가 추석이었다. 인기상을 받고 나서 가수가 하고 싶었다. 하지만 설 곳이 없어서 요양원이나 요양병원 다니면서 봉사활동을 많이 다녔었다"라며 "무대 하면서 느낀 게 내가 정말로 무대 체질이구나. 평소에는 말이 없고 소심해도 무대에서는 돌변한다"라고 전했다.

노민택 기자 shalsxor96@tvreport.co.kr / 사진= KBS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캡처




▶ SNS, 유튜버, 인플루언서들에게 무슨 일이?

▶ 연애, 혈액형, 심리테스트...이걸 믿어? 말어?

▶ TV 못봐서 궁금해?...한눈에 알 수 있는 방송리뷰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