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대구행복페이' 연중 발급 서비스

입력
수정2021.02.15. 오후 1:24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대구행복페이 연중 발급
[DGB대구은행 제공.재판매 및 DB금지]


(대구=연합뉴스) 김용민 기자 = DGB대구은행은 1년 365일 은행원 도움 없이 스스로 업무처리가 가능한 디지털 기기(DGB셀프 창구)에서 지역사랑 상품권 '대구행복페이' 발급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대구행복페이는 충전식 선불카드로 매월 10% 할인 충전할 수 있으며 최대 50만원 충전 시 5만원 할인된다.

지금까지는 대구에 있는 DGB대구은행 영업점에서만 발급해 왔다.

DGB셀프 창구가 설치된 곳은 동대구역 무인점, 본점 영업부, 시지지점, 동성로지점 등 대구 21개 지점이다.

주말을 포함해 연중 매일 오전 7시부터 자정까지 대구행복페이 셀프 발급 및 소득공제 등록이 가능하다.

특히 본점 영업부와 동대구역 디지털존은 365일 24시간 발급받을 수 있다.

은행 측은 향후 경북 포항시 장성점에도 DGB셀프 창구를 설치해 포항사랑카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셀프 창구에서는 만 19살 이상 성인으로 본인 명의 휴대폰과 신분증을 준비한 뒤 발급받아야 한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은행이 문을 연 시간에 영업점을 찾기 어려운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yongmin@yna.co.kr

▶네이버에서도 뉴스는 연합뉴스[구독 클릭]
▶[팩트체크]기본소득제, 美알래스카만?
▶제보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https://www.yna.co.kr/),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