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맨

2019 • 121 minutes
3.3
19 reviews
89%
Tomatometer
Eligible
Watch in a web browser or on supported devices Learn More

About this movie

“그의 음악은 영감을 주고, 그의 인생은 놀라움을 선사할 겁니다,” 로켓맨은 엘튼 존의 최고 인기곡으로 구성된 특별한 뮤지컬 영화입니다. 숫기 없는 작은 마을 소년이 가장 상징적인 로큰롤 아이콘이 되는 과정을 지켜보세요. 유명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는 이 진정으로 장대하며 완전한 전율이 느껴지는 여정은 뛰어난 뮤지컬 공연으로 가득하며"지금까지 본 어떤 것과도 다른" 영화입니다. (제이크 해밀턴, WFLD-TV (FOX)).

Ratings and reviews

3.3
19 reviews
고은비
February 17, 2022
영화는 좋은데 번역이 별로. 노래 들으려고 보는 영화인데 중간 중간 나오는 노래 가사가 번역 안 됨. 이 영화 살 거면 구글 말고 다른 곳에서 사는 거 추천.
장대룡
April 19, 2020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 노래 중점보다는 엘튼 존의 인생사에 대한 영화로 이해하면 편할 것이다. 일단 이 영화는 연기자들의 연기가 일품이었다. 특히 주인공. 진짜 깜놀할 정도의 연기력ㅋ 영화를 보는 내내 여러 생각들이 들었지만.. 쉴틈도 없고 잘틈도 없는 매우 바쁜 연예인들의 삶을 잘표현 했다고 생각되는 영화였다. 행복해지기 위해 꿈을 위해 도전하고, 그렇게 꿈을 이뤘지만.. 정작 정점에 섰을때 쉬고싶다는 간절함은 자신의 꿈을 이뤄본 사람만 알듯하다. 하지만, 물들어올때 노젓는 것이 현실인 인생사. 이 영화를 보면서, "후회없이 살자"라는 또다른 기억의 각인이된 듯 하다.
김점기
July 14, 2019
엘튼 존의 노래를 좋아한다만.. 영화는 이 따위로 만든 건지. 차라리 다큐가 나을 듯. 보헤미안 랩소디에 비하면 별 한 개 줘야함. 가장 중요한... 음악도 귀에 안 와닿음.
18 people found this review helpf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