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디지털 금융 전문인력 채용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빅데이터ㆍ인공지능, 디지털마케팅, 모바일 서비스

실무 경력 2년 이상, 석박사, 연구기관 경력자 우대


BNK부산은행 본점.

부산은행(은행장 빈대인)은 디지털 금융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전문인력을 신규 채용한다고 24일 밝혔다.

모집기간은 다음달 4일 오후 6시까지로, 채용인원은 ▦빅데이터ㆍ인공지능 0명 ▦디지털마케팅 0명 ▦모바일 서비스 기획 0명이다.

분야별 관련 실무 경력 2년 이상 보유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해당 분야에서 석ㆍ박사 자격을 취득하거나 연구기관, 산업분야 및 금융권 국내외 경력 보유 시 우대한다.

지원신청은 부산은행 홈페이지(www.busanbank.co.kr
)와 인쿠르트(www.incruit.com
), 워크넷(www.work.go.kr
)의 채용공고의 지원서 양식을 작성해 담당자 앞 이메일(maintire@busanbank.co.kr
)로 제출하면 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과 면접전형,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되며, 채용 관련 세부내용은 BNK부산은행 홈페이지와 인쿠르트, 워크넷에서 확인 가능하다.

부산은행 관계자는 “4차 산업혁명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주도할 디지털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내부 인재 육성과 더불어 국내외 인재 확보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 계획”이라고 밝혔다. 목상균 기자 sgmok@hankookilbo.com


▶한국일보 [페이스북] [카카오 친구맺기]
네이버 채널에서 한국일보를 구독하세요!


[ⓒ 한국일보(hankookilb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