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설 연휴 안방극장 1위는 '도굴' · '미스트롯2'

2월 둘째 주 케이블TV VOD 순위

영화 '도굴'과 예능 '미스트롯2'가 케이블TV VOD 정상을 차지했다.
(주)홈초이스가 발표한 '2월 2주차 영화 · 방송 VOD 순위'에 따르면, '도굴'이 3주 연속 영화 VOD 1위를 달성했다.

범죄오락영화 '도굴'은 황영사 금동불상, 고구려 고분 벽화, 서울 강남 한복판 선릉까지 전국 방방곡곡 거침없이 파내려 가는 도굴꾼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원더 우먼 1984'는 2주 연속 2위에 올랐다. 모든 것이 놀라운 시대 1984년 새로운 적과 만난 원더우먼의 새로운 활약을 그린 영화로, 인간미와 영웅의 능력치를 고루 갖춘 여성 히어로를 단독 조명한 작품이다.

3위 '뱅가드'는 국제 민간 경호업체가 범죄 조직의 거대한 음모에 맞서 무고한 생명을 지키는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4위 '이웃사촌'은 좌천 위기의 도청팀이 자택 격리된 야당 총재 가족의 옆집으로 위장 이사를 오게 되어 낮이고 밤이고 감시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5위 '명탐정 코난: 진홍의 수학여행'은 고등학생 탐정 쿠도 신이치가 기묘한 연쇄 살인 사건을 풀고 소꿉친구 모리 란과의 로맨스를 그리는 애니메이션이다.

한편 '미스트롯2'가 5주 연속 방송 VOD 1위에 올라 뜨거운 인기와 화제성을 증명했다.

TV조선 목요일 예능 '미스트롯2'는 준결승 무대에서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전개와 심금을 울리는 무대로 시청자들을 완벽하게 매료시켰다. 적수 없는 흥행 속에서 최후의 7인과 글로벌 트롯여제의 탄생을 향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위 '철인왕후'는 신혜선과 김정현의 해피엔딩으로 진한 여운을 남기며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방영 내내 전무후무한 코믹 설정으로 퓨전 사극 코미디의 진가를 보여주며 종영 주간까지 VOD 순위에서 상위권을 유지했다.

3위 '비밀의 남자'도 사이다 결말과 함께 종영했다. 강은탁 엄현경 이시강 이채영 등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군단의 활약과 속시원한 사이다 전개로 일일드라마의 새로운 역사를 썼다는 호평과 함께 다시보기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4위 '결혼작사 이혼작곡'의 기세 역시 심상치 않다. 잘나가는 30대, 40대, 50대 매력적인 세 명의 여주인공에게 닥친 상상도 못 했던 불행에 관한 이야기, 진실한 사랑을 찾는 부부들의 불협화음을 다루는 드라마로, 매회 시청률 상승 곡선을 그리는 중이다.

5위 '싱어게인'은 무대가 간절한 가수들이 다시 대중 앞에 설 수 있도록 한 번 더 기회를 주는 취지로 기획되어 오디션계의 신선한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TOP3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을 비롯하여 TOP10이 참여하는 서울 콘서트 티켓이 매진되는 등 종영 후에도 반응이 뜨거운 것으로 나타났다.

강인귀 기자 deux1004@mt.co.kr

▶뜨거운 증시, 오늘의 특징주는? ▶여론확인 '머니S설문'
▶머니S, 네이버 메인에서 보세요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