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2’ 안연홍X김소연, ‘날 선 눈빛’으로 긴장감 넘치는 대립 예고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스포츠월드=양광모 온라인 뉴스 기자] 첫 방송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새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에 안연홍이 새롭게 등장, 김소연과 대립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20일 방송되는 ‘펜트하우스2’ 2회에서는 김소연과 새로운 인물로 합류한 안연홍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사진에는 ‘천서진’(김소연)과 딸 ‘하은별’(최예빈)의 개인 학습 플래너 ‘진분홍’(안연홍)이 부엌에서 마주한 장면이 포착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행에서 돌아온 천서진은 불이 꺼진 집안에서 촛불에 의지한 채 요리를 하는 진분홍에게 다가가고, 두 사람은 마주 선 채로 묘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이내 천서진이 진분홍에게 날 선 눈빛으로 분노를 표출, 어떠한 일이 벌어진 건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진분홍은 천서진의 딸인 하은별의 생활 전반을 체크하며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주는 개인 학습 플래너로 ‘펜트하우스2’에 유일하게 합류한 인물인 만큼, 진분홍이 만들어갈 이야기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전날 첫 방송에서는 ‘심수련’(이지아)과 ‘오윤희’(유진)를 무너뜨리고 펜트하우스를 차지한 천서진이 전 남편 ‘하윤철’(윤종훈)과 뜨거운 재회를 하는가 하면, ‘주단태’(엄기준)에게 프러포즈를 받고 미래를 약속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러나 천서진과 주단태의 약혼식 도중 ‘심수련 살인사건’의 누명을 벗고 돌아온 오윤희가 하윤철과 함께 헬기를 타고 등장해 긴장감을 자아냈다.

‘펜트하우스2’ 첫 방송 관련 스튜디오S 한정환 대표는 “시즌1에 이어 시즌2도 사랑해 주시는 시청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예측 불가능한 전개와 더욱 흥미진진한 이야기들이 펼쳐지니 많은 애정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사진=SBS 제공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섹션분류를 하지 않았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