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김소혜, 두 번째 학폭 의혹 부인→폭로글 작성자 고소 [종합]

김소혜, 학폭 의혹에 법적 대응
소속사 "이번엔 선처 없다"
누리꾼 "양심의 가책 느끼길"
[텐아시아=정태건 기자] 배우 김소혜/ 사진=텐아시아DB
가수 겸 배우 김소혜가 학교 폭력(학폭) 가해 의혹을 제기한 누리꾼을 고소했다.

소속사 에스앤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공식입장문을 통해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된 김소혜 관련 내용은 허위사실임"이라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악성 루머와 허위사실 유포자에 대하여 법적 책임을 묻기 위해 현재 경찰 수사 의뢰와 1차로 고소장 접수를 진행했다"고 덧붙였다.

학폭 의혹이 재차 불거진 이유에 대해선 "이전에도 경찰 조사를 통해 허위 루머 유포자를 특정했으나 본인과 부모님의 간곡한 호소와 반성문 제출로 선처한 사례가 있었는데 이는 오히려 루머를 확산시키는 요인이 된 것 같다"며 "이번에는 그 어떠한 경우에도 선처나 합의 없이 그 책임을 물어 강경하게 법적 대응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배우 김소혜/ 사진=텐아시아DB
김소혜의 학폭 의혹은 앞서 누리꾼 A씨가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프듀 나왔던 김소혜 학폭 관련 글'이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하면서 수면 위로 떠올랐다.

A씨는 자신이 김소혜 학교폭력 피해자의 친구라며 "자기(김소혜)가 얘기를 하고 있는데 피해자가 폰 보고 안 듣는 게 화나서 머리채 잡고 무릎 꿇려서 때렸다고 얘기했다"고 폭로했다.

그러면서 "아직도 걔가 자기가 이만큼 화났다고 얘기하면서 손을 자기 머리 위로 탁하던 제스처가 지금까지 생각날 정도로 충격받았다"며 "그전까지 김소혜가 노는 걸로는 유명해도 때리는 것까지 할 줄은 몰랐고 그걸 얘기하면서 자랑하는 듯한 태도를 보였다"고 주장했다.

A씨는 또 "김소혜가 고등학교 때 뭘 했는지 몰라도 얘는 중학교 때 이런 애였다"며 "그 당시 김소혜한테 당한 애들이 이 글을 보고 조금이라도 용기 냈으면 좋겠다는 바람과 김소혜가 이 글 보고 양심의 가책을 살짝이라도 느꼈으면 좋겠다"고도 했다.

김소혜는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로 활동하며 이름을 알렸다. 2017년에도 그는 한 차례 학교 폭력 의혹에 휘말렸으며 당시 소속사는 "모두 사실무근"이라며 법적 대응을 예고한 바 있다. 이후 김소혜는 영화 '윤희에게', 드라마 '계약우정' 등을 통해 주연 배우로서 연기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배우 김소혜/ 사진=텐아시아DB
다음은 에스앤피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에스앤피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는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된 김소혜 관련 내용은 허위사실임을 알려드리며

악성 루머와 허위사실 유포자에 대하여 법적 책임을 묻기 위해 현재 경찰 수사 의뢰와 1차로 고소장 접수를 진행하였습니다.

이전에도 경찰 조사를 통해 허위 루머 유포자를 특정하였으나 본인과 부모님의 간곡한 호소와 반성문 제출로 선처한 사례가 있었는데

이는 오히려 루머를 확산시키는 요인이 된 것 같습니다.

이에 당사는 허위사실 유포자 및 악성 루머 생성, 악성 댓글 등으로 김소혜의 명예를 실추하고 정신적 피해를 주는 행위에 대해

이번에는 그 어떠한 경우에도 선처나 합의 없이 그 책임을 물어 강경하게 법적 대응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최신 이슈 한번에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