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신박한 정리’ 배동성 “♥전진주와 재혼 4년차…지옥서 천당으로”

[스포츠월드=유수연 온라인 뉴스 기자] 코미디언 배동성이 요리연구가 전진주와 재혼 후 행복한 생활을 공개했다.

22일 방송된 tvN ‘신박한 정리’에는 배동성, 전진주 부부가 의뢰인으로 출연, 21년간 살아온 집을 정리해줄 것을 의뢰했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셀프 신박한 정리’를 했는데 역부족이었다”며 “이 집에 21년간 살면서 짐이 쌓일 수밖에 없었다. 4년 전에 (전진주와) 재혼하면서 각자의 짐이 합쳐졌다. 소파도 두 배, 가전 가구도 두 배”라고 털어놨다.

이어 배동성은 재혼 후 심경에 대해 “예전에 혼자 살 때는 정말 쓸쓸했다. 혼자 있으니까 보일러도 안 틀고 내 방 침대에 전기 매트만 켜놓고 했었다”며 “그런데 지금은 출근할 때 아내가 엘리베이터 앞까지 같이 가서 안아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혼자 문 열고 들어오면 문소리만 나도 버선발로 뛰어온다. 그리고 수고했다고 또 안아준다”며 “재혼 전 삶과 지금의 삶을 비교하면 마치 천당과 지옥 차이”라고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이에 전진주 역시 “(배동성은)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사람이다. 늘 한결같은 그런 모습에 반했다”고 답했다.

이후 완벽히 정리된 집을 본 배동성은 “신혼을 한 번도 못 느끼고 들어오자마자 내가 살았던 집에 사니깐 그게 제일 미안했다”고 했고, 전진주도 “신혼집 같아서 너무 좋다. 감사하다”고 했다.

사진=tvN ‘신박한 정리’ 방송화면 캡처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