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라디오스타' 고두심X이계인, 46년 차 절친의 뜨거운 우정 (종합)

[스포츠서울 권준영기자] '라디오스타' 고두심과 이계인이 화끈한 절친 케미를 발산했다.

16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심봤다-한심, 두심, 세심, 사심' 코너로 배우 고두심, 이계인과 가수 브라이언, 차은우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계인은 고두심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노력했다. 그는 시작부터 고두심을 챙기더니, 특유의 뻥 토크와 연기 토크를 가동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는 마치 빙의된 듯 배우 최불암부터 유동근에 이르기까지 1인 5역의 빙의 토크까지 시청자들의 배꼽을 잡게 했다.

고두심은 "이 자리에 오면 지금까지 안했던 역할이 오지 않을까 해서 나오게 됐다"라고 출연 계기를 밝혔다. 이를 들은 이계인은 "이거 노리고 왔네"라며 "조명을 비추니까 수염이 까무잡잡하게 났다"라고 돌직구를 던져 웃음을 안겼다.

이를 들은 절친 이계인은 "아니, 그럼 커트 수 대로 출연료를 받느냐?"며 깜짝 놀랐고, 고두심은 "그렇게 계약을 안 해봤구나"라며 "격이 다르잖아"라고 돌직구를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고두심은 금연의 이유도 밝혔다. 고두심은 "다른 건 다 끊어도 담배는 끊을 수 없을 거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연극 중 목에 이상이 생겼는데 아무리 병원을 다녀도 한 달 이상 낫지 않는 거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이러다 배우 생활을 접게 되면 내가 뭘 할 수 있을까 생각하는데 도저히 떠오르는 게 없었다"라며 "바로 다음 날 끊었다. 담배는 끊어여 한다. 피부가 달라진다"라고 설명했다.

이날 차은우는 최근 '선을 넘는 녀석들' 촬영차 김구라와 해외 촬영을 했다며 말문을 열었다. 차은우는 "김구라가 정말 잘해줬는데 서운했던 적이 있다. 작은 방에 아기 침대가 있었다. 김구라가 제게 거기서 자라고 권했다. 그런데 나중에 작가들이 와서 다른 방에서 자라고 했다. 그랬더니 '자기가 봐도 작아 보였다'고 말했다"고 폭로해 웃음을 안겼다.

또 김구라가 여자친구와 통화하는 것을 들었다며 "집에 같이 사는 것 아니냐"고 물었다. 김구라는 이에 아니라고 극구 부인했고 차은우는 "(김)동현(MC 그리)이와 자주 보는 것 아니냐"고 다시 물어 김구라를 분노하게 했다. 그러면서도 "너무 잘 챙겨줬다. 해외에서 제 생일이었는데 맥주잔도 사줬다"고 미담을 전하면서 훈훈한 마무리를 했다.

브라이언은 "10년 동안 연애를 안 했다?"라는 MC들의 질문에 "진짜다. 10년 전 여자친구랑 헤어지고 나서 혼자 있는 시간이 너무 좋아졌다"고 답했다.

이어 "주변 연예계 지인들도 '결혼 생각하지 마' 이런 분들이 정말 많다. 그런 거 보면서 1000% 확신이 있을 때까지는 결혼하기 싫다"고 덧붙였다.

한편,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kjy@sportsseoul.com

사진 | MBC 방송화면 캡처

스포츠서울 공식 페이스북

팟캐스트 '스포츠서울 야구 X파일'

스포츠서울 공식 유튜브 채널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