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이계인 나이 재혼 부인 아내 사기 결혼 풀스토리

이계인 나이 재혼 아내 부인 결혼 풀스토리


탤런트 이계인은 방송을 통해 이혼과 재혼에 관한 자신의 경험담을 털어놓으면서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앞서 이계인은 MBN 황금알 녹화에서 “믿기지 않겠지만, 제 첫 번째 결혼은 사기결혼이었다”는 충격 고백을 해 주변을 놀라게 만듭니다.



이계인 이혼 사유과정


첫 결혼은 악몽이 떠오른다고 합니다. 인연을 만나길 바랐는데 악연을 만났다고 토로하죠. 사연을 들어보면 이렇습니다.


 이계인은 결혼 관련 직접적인 입장을 나타낸 바 있죠. 그는 “사실혼은 했지만 혼인신고를 하지 않은 채 전부인과 함께 살았다고 합니다. 그런데 부인이 가정 생활 내내 집에 잘 들어오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영문을 모르겠어서 당시 장모님께 전화를 드려봤지만 ‘친구 집에 갔다’, ‘아는 언니 집에 갔다’ 등 매번 변명으로 둘러댔다고 합니다.


그러던 어느 날, 이계인 전부인이 연락 두절과 거짓말을 반복해 부부 갈등이 심해졌었는데 부인 조카가 울면서 자신에게 찾아와서는 ‘이모가 다른 남자와 10년 넘게 동거를 해왔다’고 말하더라”고 언급해 실체가 드러났다고 합니다.




프로필


중견 탤런트 이계인의 나이 1952년 생으로 올해 66세가 되었죠. 


이계인 고향 인천광역시


이계인 학력 대학 인천전문대학교



이계인 부인 곁에는 함께 살던 남자가 있었는데 경제적 어려움을 겪자 이를 해결하기 위해 그를 남편으로 선택했던 것입니다. 영화보더 더한 내용이죠.


 이계인의 아내는 결혼 전부터 그 남성과 오랜 기간 교제해왔고, 현실적인 문제로 이계인과 결혼했으나 그 남성과 헤어지지 않았다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후 이후 그는 경찰에 수사를 의뢰해서 아내와 그 남자를 붙잡았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 남자가 ‘저 여자가 제 인생의 마지막 희망입니다. 한 번만 살려주세요’라고 하더라. 소름이 끼쳤지만 처절하게 비는 모습에 처벌 없이 두 사람을 보내줬다”고 말해  주위를 안타깝게 만들었습니다.




이계인 자녀 및 아이에 대해 궁금해 하는 분이있는데 이계인의 부인 자식을 자신의 자녀처럼 잘 대해주고 사이도 좋나봅니다.


재혼 후 전처 자식과 트러블이 있는 사람도 많은데 정말 이런 점에서 인격이 좋은 분인 게 확 드러나네요.



이계인 재혼 이후


이계인은 무엇보다 자신의 악역 이미지 때문에 받는 오해가 가장 힘들었다고 토로했는데요 “이혼의 책임을 온전히 제가 져야 했다. 드라마에서 얄미운 역할이나 악역을 많이 맡다 보니 사람들이 제 문제로 이혼했을 것이라 짐작했다.연예인이라는 사실이 그때만큼은 너무 힘들었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그는 "재혼해서 잘 살고 있다. 예쁘고 꿈 꾸는 것 같다"며 새로운 가정을 꾸려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음을 시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