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방송다시보기

라디오스타 567회 재방송 다시보기(이계인 고두심 브라이언 차은우)

by King of information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다시보기

 

 

 

 

 

수요일 예능하면 황금어장 라디오스타를 떠올릴 수 밖에 없는데요. 매주 화려한 새로운 게스트들이 만들어내는 보이는 라디오 프로그램인 "라디오스타" 오늘 567회 방송에는 이계인과 고두심 등이 출연할 예정인데요. 꼭 본방사수해야겠지만, 여의치 않는 분들을 위해서 TV 예능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를 하단에 안내하오니 무료로 즐감하세요.

 

라디오스타 무료 다시보기

 

 

 

라디오스타 567회 재방송 다시보기(이계인 고두심 브라이언 차은우)

 

오늘 16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 567회에서는 사극드라마의 레전드 배우인 이계인과 베테랑 여배우인 고두심, 브라이언, 차은우가 출연해 "심봤다 한심, 두심, 세심, 사심" 특집으로 꾸며질 예정입니다. 일편단심을 의미하는 "한심"이로 이계인이, 이름 그 자체 "두심"이인 고두심이, "세심"한 남자로 브라이언이, "사심"을 불러일으키는 남자로 차은우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한다고 해요.

 

 

 

 

 

특히, 데뷔 때부터 엄마 역할만 맡아 왔던 고두심은 이번 "라디오스타"를 통해 멜로 드라마 출연 욕심을 활활 태우며 품격 있는 토크를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일명 "국민 엄마"로 불리는 고두심은 1972년 MBC 5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이후 수많은 드라마에 엄마 역할로 출연했지만, 예능에선 사실 보기가 힘들었던 게스트이기 때문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어요.

 

 

 

 

 

그리고 사극 드라마에 감초 역할을 톡톡히 담당해왔던 방송인 이계인도 이번 라디오스타에 출연하게 되는데요. 일명 "애술이"로 잘 알려진 방송인기도 합니다.

 

고두심은 현실 남사친 이계인과 티격태격하면서도 알뜰살뜰 챙기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그녀는 드라마 출연료에 대해 얘기하던 중 특별한 계약조건을 경험해 보지 못한 이계인의 끼어들기에 “급이 다르대도”라며 선긋기를 하면서 웃음 폭탄을 안기더니, 고두심이 이계인의 풀어진 소매를 접어주는 등 다정다감한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했다는 후문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빨리 보고 싶네요.

 

 

 

황금어장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늦은 저녁 11시 10분에 본방송이 방영되는데요. 여러 일정상 본방사수가 힘든 분들을 위해서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567회 이계인 고두심 브라이언 차은우 특집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TV 드라마 예능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를 하단에 안내해 드립니다.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종영드라마, 예능, 시사교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