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인앱 구매
4.5
리뷰 501만개
5000만+
다운로드
에디터 추천
콘텐츠 등급
만 10세 이상
Chrome OS 버전 별도 판매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게임 소개

Minecraft는 블록으로 만든 게임으로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것으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자원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 플레이하거나 서바이벌 모드에서 도구를 찾아 위험을 막아내세요. Minecraft: Bedrock Edition의 원활한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를 통해 혼자 또는 친구와 함께 모험을 떠나고, 블록을 채굴하고, 바이옴을 탐험하고, 몹과 친구가 되거나 싸울 수 있는 무한 무작위 생성된 월드와 만나보세요. Minecraft에서 선택은 여러분의 몫이니 마음껏 플레이하세요!

게임 확장:
Minecraft 마켓플레이스 - 마켓플레이스에서 최신 커뮤니티 창작물과 만나보세요! 좋아하는 제작자가 만든 독특한 월드, 스킨, 텍스처 팩을 손에 넣으세요.

슬래시 명령어 - 게임 플레이 방식 조정: 아이템을 나눠주고, 몹을 소환하고, 시간을 변경하는 등의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애드온 - 무료 애드온으로 나만의 경험을 확장해 보세요! 기술에 관심이 있다면 게임의 데이터 기반 동작을 수정하여 새로운 리소스 팩을 만들 수 있습니다.

멀티 플레이

Realms 및 Realms Plus - 저희가 호스팅해 드리는 여러분만의 개인 서버인 Realms에서 언제 어디서나 최대 10명의 친구와 함께 크로스 플랫폼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Realms Plus를 사용하면 매달 새롭게 추가되는 150개 이상의 마켓플레이스 아이템을 즉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개인 Realms 서버에서 친구들과 공유하세요. 앱에서 30일 무료 체험판을 사용해 보세요.

멀티 플레이 - 온라인에서 무료 Xbox Live 계정으로 최대 4명의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서버 - 무료 대규모 멀티 플레이 서버에 가입하고 수천 명의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하세요! 커뮤니티가 운영하는 거대한 월드와 만나보고, 독특한 미니 게임에서 경쟁하고, 새로운 친구들로 가득한 로비에서 어울리세요!

지원: https://www.minecraft.net/help
자세한 정보: https://www.minecraft.net/

최소 권장 사양

장치 요구 사항 확인: https://help.minecraft.net/hc/en-us/articles/4409172223501
업데이트 날짜
2024. 4. 18.

데이터 보안

보안은 개발자가 데이터를 수집 및 공유하는 방식을 파악하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관행은 사용자의 앱 사용, 지역, 연령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이는 개발자가 제공한 정보이며 추후 업데이트될 수 있습니다.
앱에서 이러한 데이터 유형을 서드 파티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위치, 개인 정보 및 앱 활동
앱에서 수집할 수 있는 데이터 유형
위치, 개인 정보 외 5개 항목
전송 중 데이터 암호화됨
데이터 삭제를 요청할 수 있음

평가 및 리뷰

4.5
리뷰 383만개
이재민
2024년 4월 26일
잘 있던 방향키를 왜 갑자기 바꾸신 건가요? 기존에 있던 방향키는 모바일 유저들이 10년 넘게 써왔을 방향키이고, 거기에 적응된 상태인데 현재 바뀐 방향키는 유저들 의견은 듣기라도 하고 바꾸신 건지..불편한 게 한 두가지가 아닙니다. 몹 잡는데에도 키 조작이 너무 불편하고 대각으로 이동할 때도 키가 안 눌러지고요. 원래 방향키가 아니어서 게임이 할 맛이 안 납니다; 제발 빠른 시일 내로 바꿔주세요..잘 있던 걸 왜 갑자기 이상하게 바꾼건지 이해가 안 가네요. 이건 적응의 문제도 아니고 적응을 할 수가 없는 방향키입니다. 가끔 크리티컬 터트리는 조건에 관해서도 확실히 이전 컨트롤키가 압도적으로 낫습니다. 진짜 이해가 안 가는 업데이트를 해주셨네요. 🤣
사용자 123명이 이 리뷰가 유용하다고 평가함
이 리뷰가 유용했나요?
지영빈
2024년 4월 14일
우선 좋은 점은 이 게임의 자유도가 높아요.서바이벌로 야생을 하거나 크리에이티브 모드로 건축을 하는 것이 마음에 들더라고요.그리고 모험, 관전자등 다양하게 즐길 수가 있고 다른 친구랑 같이 할수도 있어요.로그인을 하면 서버에서 다양한 미니게임등을 즐기실 수 있어요.저는 서버들을 추천합니다.안좋은점은 버그들니 좀 있어요.네더라이트 무기랑 갑옷을 만들려고 했는데 안되더라고요.혹시나 해서 다시 들어가보았어니 되요. 모루도 가끔식 안될때가 있네요..이런 점은 수정을 잘 해드렸으면 좋겠습니다.또, 로그인을 해서 미니게임을 할때 가끔씩 핵이 있는 경우가 조금 있는데 친구추가에서 핵쓰는 사람의 닉네임을 적은 다음, 망치 그림이 있는 신고 버튼을 누르면 신고가 되요.리뷰를 보니 조작키가 불편하신 분이 계시는데 설정에서 터치, 사용자 지정에서 투명도와 크기, 위치를 변경할수 있어요. 설정이 다양합니다. 시스템도 많아요.이 게임은 버그가 좀 있긴 하지만 잘 만들었고 재밌으니 별점 5점 드리겠습니다.
사용자 477명이 이 리뷰가 유용하다고 평가함
이 리뷰가 유용했나요?
Diamond Cookie
2024년 4월 14일
조작키 원래대로 돌려놔주세요. 안그래도 윈도우10에디션에 비해 모바일유저가 더 불리한데, 이부분을 해결하는 차원에서 조작키를 개선한다면 몰라도 10년넘게 써오던 조작키를 어떻게 이딴식으로 불편하게 바꿀 수가 있죠? 방향키랑 점프키(점프랑 웅크리기 맞바꾸지 않은경우는 웅크리기) 간격을 갑자기 넓힌것도 이해가 안되고 기존엔 십자가 모양의 방향키의 빈공간을 눌러도 에임에는 영향을 주지 않아서 pvp나 파쿠르 등등에서 각종 무빙을 쉽게 구사할 수 있었는데 그부분도 지금 바뀌어서 전진, 옆으로 이동, 후진 전환할때 자꾸 시야가 이동하네요. 디자인을 원래대로 돌려놓진 않더라도, 방향키 영역에서는 에임에 영향을 주지 않게끔 원래대로 바뀌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사용자 786명이 이 리뷰가 유용하다고 평가함
이 리뷰가 유용했나요?

새로운 기능

1.20.80의 새로운 사항:
많은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