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불후의 명곡' 유니티, '이젠 떠나가 볼까' 상큼 매력..조현아 극찬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캡처

[헤럴드POP=천윤혜기자]유니티가 상큼함이 가득한 매력으로 무대를 꾸몄다.

19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는 '작사가 박주연 편'이 전파를 타 박혜경, 홍진영, 조현아, 유니티, 이지훈, 이혁, 이현, 벤, 정승환, 유리상자, V.O.S, 백형훈-기세중이 출연했다.

첫 무대는 유니티가 장식했다. 조현아는 '더유닛' 프로그램을 함께한 유니티에게 반가운 마음을 표했다. 이어 유니티의 실력이 향상됐냐는 질문에는 "늘지는 않았다"면서도 "우승하신 분들이니 원래 잘했다"는 칭찬을 이어갔다.

유니티는 '이젠 떠나가 볼까'곡을 선곡해 무대를 발랄하게 꾸몄다. 상큼한 매력을 선보인 유니티는 완벽한 라이브 실력과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로 흥겨운 무대를 선사했다.

무대를 본 조현아는 "본인들의 매력을 살리면서 원곡도 살리는 완벽한 무대였다"며 끊임없이 늘었냐고 질문하는 문희준에게 "많이 늘었다"고 극찬했다.

한편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는 여러 가수들이 다양한 장르의 명곡을 재해석해 부르는 프로그램.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5분에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 팬커뮤 난리난 방탄 워너원 엑소 트와이스 리얼직캠 [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