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운전면허 필기시험 교재 “표시된 답만 보면 합격”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8 에듀윌 답만보이는 운전면허 필기시험 문제집 1종 2종 공통' 교재가 화제다. 답을 빨간색으로 강조해, 빠른 학습과 합격을 지원하고 있기 때문.

해당 교재는 2018년 1월 2일부터 시행되는 개정 1000문제를 모두 반영, 답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콤팩트한 사이즈로 편의성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학과 시험 5가지 유형도 완벽하게 반영해 철저한 운전면허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동영상형 문제의 경우 교재 내 수록된 QR코드를 통해 바로 재생이 가능하기 때문에 유형별 학습에 용이하다.

운전면허 필기시험은 올해부터 개정되며 문제출제의 폭이 넓어졌을 뿐만 아니라 난이도도 그만큼 높아졌다. 이에 따라 전문가들은 최신 경향이 반영된 교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한다.

운전면허시험은 개정 이후 교통법규 및 안전운전에 대한 개념 증진을 위해 학과 시험 문항이 기존 750문항에서 1000문항으로 늘어나는 등 크게 강화됐다. 또한, 도로교통법 시행규칙에 따라 T코스, 신호 교차로, 가속 전진 등 과거 시행되었던 기능시험도 부활하는 등 어려움을 느끼는 준비생들이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에듀윌은 예스24를 통한 '에듀윌 2년연속 합격자 수 최고기록 공식인증 기념'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수험생은 누구나 예스24를 통해 에듀윌 수험서를 5만원 이상 구매 시 북램프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사은품은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이는 포인트 혹은 마일리지 차감 형식으로 진행된다.

브랜드전 교재는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를 비롯, 무역영어, KBS한국어능력검정시험, 매경 TEST, 한경 TESAT, 전산세무회계 등 다양한 분야의 서적들이 준비됐다. 자세한 사항 및 참여는 예스24를 통해 가능하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