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KBS한국어능력시험 2주끝장 교재, 온라인서점 4월 베스트셀러 1위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KBS한국어능력시험 2주끝장 2.0'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한국어능력시험 부문에서 4월 월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예스24에서 지속적으로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KBS한국어능력시험 2주끝장' 교재는 2015년 12월 이래 22개월간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석권하고 있다.

해당 교재는 기출 패턴 분석을 통해 2주간의 집중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최신 기출 16회분 총 1600문항을 완벽 분석해 기출 기반 핵심 개념 위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고등급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어휘, 어법 베스트 기출을 수록했으며 수험생들의 목표와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2주 기본형 플랜'을 비롯해 '2주 출제비중 우선형 플랜', '한달 신중형 플랜' '1주 벼락치기형 플랜' 등을 수록한 점도 눈길을 끈다.

업체 관계자는 "고등급을 위해서는 해당 교재와 '단 하나의 기출13' 교재를 함께 공부하면 시너지 효과가 있다"고 전했다. '단 하나의 기출13' 교재는 KBS한국어진흥원과 에듀윌이 독점 출간하는 기출문제집이다.

이 교재는 시험 몇일 전 최종 점검을 해보려는 수험생, 고등급이 필요한 수험생, 시험 패턴을 단기간에 학습하고 싶은 수험생들에게 초점이 맞춰져 있다. 특히 45회부터 48회까지의 최신 기출이 수록돼 있어 출제경향 파악에 용이하다.

KBS한국어능력시험의 시험일정은 다음과 같다. 가장 가까운 시험은 오는 5월 20일에 시행될 50회 시험이다. 50회 시험의 접수기간은 4월 9일부터 5월 4일까지이며, 성적 발표는 5월 31일 예정이다.

sysy3445@dt.co.kr

디지털타임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디지털타임스 영문뉴스 바로가기 / 카드뉴스 바로가기

인터넷 마케팅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