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이상품어때요] 새마을금고, 온라인결제 특화 '온체크카드' 출시

입력
기사원문
김기혁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전월실적 15만원만으로 할인 혜택
새마을금고의 ‘온(ON)체크카드’/사진제공=새마을금고

[서울경제] 새마을금고는 온라인 간편결제에 특화된 ‘온(ON)체크카드’(사진)를 전국 새마을금고에서 25일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온라인 간편결제 1,000원 할인 △온라인 영화예매 3,000원 할인 △어학시험 온라인 접수 2,000원 할인 등 최근 소비 트렌드에 맞게 온라인에 집중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온라인 간편결제는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페이코 등 3대 간편결제를 이용해 인터넷이나 모바일 앱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1,000원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온라인 영화예매는 CGV에서 2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할인서비스를 제공하며, 온라인 어학시험은 토익이나 텝스를 결제할 경우 2,000원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낮은 전월 실적만으로도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전월 실적 15만원만 충족하면 최대 5,000원 할인혜택을 제공받으며, 전월 실적 30만원을 충족하면 최대 1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새마을금고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적극 부응하는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기혁기자 coldmetal@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