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7월 7일 토요일

김태리 인천여고 경희대 영신여자 실업고등학교


탤런트 김태리가 ‘미스터 션샤인’ 본방 사수를 독려했네요!! 참고로 김태리 학력은 영신여자 실업고등학교 졸업 - 경희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재학이라고 하네요! 저도 놀랐네요!!




2018년 7월 7일 첫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김은숙 극본, 이응복 연출)은 신미양요(1871년)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으로 돌아와 주둔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로 극 중 김태리는 조선 최고 명문가의 애기씨, 사대부 영애 고애신 역을 맡았습니다.


그녀는 조부 몰래 한성순보와 독립신문을 읽으며 조국을 위해 뜻을 품은 후 총기를 다루고 사격술을 익히면서 열강 사이에서 무너져 가는 조국을 살리고자 마음 먹은 강인한 정신력의 인물이기도 합니다.

공개된 스틸은 ‘미스터 션샤인’ 대본을 들고 카메라를 향해 해사한 미소를 짓고 있는 김태리의 모습을 담고 있다. 특히, 그녀의 고혹적이면서도 단아한 미모는 한번 보면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아름다움을 뿜어내 눈길을 끕니다.

김태리는 소속사 제이와이드 컴퍼니를 통해 “오늘 밤 첫 방송 예정인 ‘미스터 션샤인’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리며, 본방 사수도 꼭꼭 부탁 드린다”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습니다.